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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대학교 식당․매점(교직원식당 포함) 위탁운영업체 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29 17:05 조회수 397

[입찰공고] 안산대학교 관리2021-2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안산대학교 식당매점(교직원식당 포함) 위탁운영업체 선정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 위탁운영기간 : 2022.01.01 ~ 2023.12.31 (2)

. 시설 및 건물현황

    1) 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면적단위:)

구 분

진리관(지하층)

자유관(3)

예지관(지하층)

비고

규모

()

소수점절사

학생식당 118

교직원식당 45

주방 27

매점 18

사무실 18

창고 3

매점 9

 

 

 

 

학생식당(커피및음료판매대포함),매점,

무실,휴게실,

주방,식자재창고,

냉장실,냉동실

229

9

173

411

식당 : 교직원식당 1(진리관), 학생식당 2(진리관, 예지관)

매점 : 3(진리관, 자유관, 예지관)

 

    2) 급식대상 (2021.11.26일자)

구 분

인 원 현 황

인원()

학 생

주간, 위탁(전공심화포함)/재학생

4,057

교 원

전임교원, 조교

153

직 원

직원 (계약, 임시직포함)

72

기 타

용역인원(위생원, 경비원)

33

 

총 계

4,315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규정에 의거 유자격자로 식품위생법제37(영업의 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영업의 종류) 8(식품접객업) 마목 

     위탁급식영 업의 신고를 필한 자로 구내식당,매점 등으로 집단급식소 허가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법 인 또는 개인 

. 학교급식 운영 실적이 있고, 단위사업장 중식기준 1일 식수인원 1,000인 이상의 급식을 운영하 , 신속하고 원활한 공급을 위해 영업소(개인의 경우 주소지)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인 천, 경기도지역)에 있는 법인 또는 개인(최근5년이내/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입찰공고일기준)

.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중 국세,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 현장설명회에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마친 법인 또는 개인

.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법인 또는 개인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3. 위탁 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세부일정

구 분

기 간

내 역

위탁운영 입찰공고

11.29()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현장설명

12.06()

본관5AU컨퍼런스룸

질의접수 마감

12.09() 12:00까지

메일접수: 07734@ansan.ac.kr

질의접수 회신

12.10() 16:00까지

본 대학 홈페이지

위탁운영참가신청 접수

(운영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12.16()

본관 109호 관리팀

(별도 안내)

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

12.20()

-

입찰(가격제안서 개찰)

12.21()

본관 206호 혁신룸

위탁운영자 낙찰자 선정

12.22()

-

식당매점 위탁운영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이내

본관 109호 관리팀

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와 관련하여 현장실사를 실시 할 수도 있음

 

4.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 일시 : 20211206() 14:00 ~ [구비서류접수13:30~14:00]

. 장소 : 본 대학 본관 5AU컨퍼런스룸

. 구비서류 (최근 3개월이내 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위탁운영참가신청 불가

 

5. 위탁운영참가등록

  가. 일시 : 20211216() 14:00~16:00까지 (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함)

  나. 장소 : 본 대학 본관 관리팀 사무실 제출(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구비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 위탁운영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입찰보증금 1.(100분의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운영실적 증명원(본 대학 소정양식),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본 대학 소정양식) 1.

운영제안서 10.

가격제안서(본 대학 소정양식/산출내역 포함하여 봉인후 제출) 1.

확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각 1(본 대학 소정양식).

영업신고증 사본(위탁급식업 확인용) 1.

2019년도 매출액(2019.01.01.~12.31) 확인 증빙서류 1.

 

6.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예치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위탁 운영 참가등록 시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7.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8. 업체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평가(위탁업체선정 심사기준) 가격개찰(가격제안서) 낙찰자선정

기술평가 : 위탁업체선정 심사기준 85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에 참여가능

- 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와 관련하여 현장방문실사를 실시 할 수도 있음

가격개찰 : 예정가격 이상으로서 최고가격(VAT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9. 위탁운영자 선정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무효로 처리

  

10. 질의 및 회신

  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지정한 기일 이내에 서면질의서(본 대학 소정 양식)FAX(031-419-8390)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

      (031-400-6913)으로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에 대한 답변사항은 현장설명회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질의회신 : 2021.12.10.() 16:00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참가자 유의사항

  가. 참가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제출서류 등에 부정,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 절차에서 제외되거나 계약체결 이전 또는 이후에 관계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습니다.

 

12.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 증(개인)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 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담당:박충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제안요청서 및 관련양식. .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11. 29.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