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안산대학교 관리2021-2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안산대학교 식당․매점(교직원식당 포함)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다. 위탁운영기간 : 2022.01.01 ~ 2023.12.31 (2년)
라. 시설 및 건물현황
1) 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면적단위:평)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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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관(지하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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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관(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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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지관(지하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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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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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평)
소수점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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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식당 118
교직원식당 45
주방 27
매점 18
사무실 18
창고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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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점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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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식당(커피및음료판매대포함),매점,
사무실,휴게실,
주방,식자재창고,
냉장실,냉동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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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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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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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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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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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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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 교직원식당 1곳(진리관), 학생식당 2곳(진리관, 예지관)
매점 : 3곳 (진리관, 자유관, 예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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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급식대상 (2021.11.26일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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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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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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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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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위탁(전공심화포함)/재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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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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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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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임교원, 조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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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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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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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계약, 임시직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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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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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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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인원(위생원, 경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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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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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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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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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규정에 의거 유자격자로 식품위생법제37조 (영업의 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항(식품접객업) 마목
위탁급식영 업의 신고를 필한 자로 구내식당,매점 등으로 집단급식소 허가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법 인 또는 개인
나. 학교급식 운영 실적이 있고, 단위사업장 중식기준 1일 식수인원 1,000인 이상의 급식을 운영하 며, 신속하고 원활한 공급을 위해 영업소(개인의 경우 주소지)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인 천, 경기도지역)에 있는 법인 또는 개인(최근5년이내/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입찰공고일기준)
다.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중 국세,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마친 법인 또는 개인
마.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법인 또는 개인
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3. 위탁 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세부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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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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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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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운영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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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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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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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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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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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5층 AU컨퍼런스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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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접수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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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9(목) 12: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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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접수: 07734@ansan.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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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접수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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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0(금) 16: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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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대학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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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운영참가신청 접수
(운영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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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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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109호 관리팀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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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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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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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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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제안서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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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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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206호 혁신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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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운영자 낙찰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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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2(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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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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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매점 위탁운영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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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선정 후 10일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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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109호 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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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와 관련하여 현장실사를 실시 할 수도 있음
4.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 2021년 12월 06일(월) 14:00 ~ [구비서류접수13:30~14:00]
나. 장소 : 본 대학 본관 5층 AU컨퍼런스룸
다. 구비서류 (최근 3개월이내 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위탁운영참가신청 불가
5. 위탁운영참가등록
가. 일시 : 2021년 12월 16일(목) 14:00~16:00까지 (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함)
나. 장소 : 본 대학 본관 관리팀 사무실 제출(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구비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 위탁운영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입찰보증금 1부.(100분의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운영실적 증명원(본 대학 소정양식),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본 대학 소정양식) 각1부.
운영제안서 10부.
가격제안서(본 대학 소정양식/산출내역 포함하여 봉인후 제출) 1부.
확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각 1부(본 대학 소정양식).
영업신고증 사본(위탁급식업 확인용) 1부.
2019년도 매출액(2019.01.01.~12.31) 확인 증빙서류 1부.
6.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예치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위탁 운영 참가등록 시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7.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8. 업체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평가(위탁업체선정 심사기준) → 가격개찰(가격제안서) → 낙찰자선정
※ 기술평가 : 위탁업체선정 심사기준 85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에 참여가능
- 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와 관련하여 현장방문실사를 실시 할 수도 있음
※ 가격개찰 : 예정가격 이상으로서 최고가격(VAT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9. 위탁운영자 선정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무효로 처리
10. 질의 및 회신
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지정한 기일 이내에 서면질의서(본 대학 소정 양식)를 FAX(031-419-8390)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
(031-400-6913)으로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에 대한 답변사항은 현장설명회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질의회신 : 2021.12.10.(금) 16:00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참가자 유의사항
가. 참가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제출서류 등에 부정,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 절차에서 제외되거나 계약체결 이전 또는 이후에 관계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 증(개인)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 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담당:박충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제안요청서 및 관련양식.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11. 29.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