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견적제시공고] PC유지보수

작성자 강석남 작성일 2008.10.31 17:11 조회수 4953

   교내 PC유지보수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견적서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견적건명 : 교내PC유지보수
2. 규   격  : PC유지보수계약조건(첨부)
3. 참가자격
    1) 유지보수 취급업체로 영업 종목 납세번호를 부여 받은 업체
    2) 최근 3년이내 사업장 및 교육기관에 유지보수 실적인 있는자
    3)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인 자
    4) [PC유지보수 계약조건]을 충족시킬수 있는 자
4. 견적서제출
    1) 마감일시 : 2008년 11월 4일(화) 14시까지
    2) 제출방법 : 제목[교내PC유지보수 견적]- 업체명
                      이메일 주소 - buy@ansan.ac.kr
5. 제출서류
    1) 교내PC유지보수 견적서(부가세포함가격)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3)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4) PC유지보수직원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부.
    5) 관련자격증
    6) 유지보수 실적증명서 1부.
       (계약상대업체에서 발행한 것이어야 하며, 계약건명, 계약금액, 계약기간, 유지보수 물품
        목록 및 수량이 명시되어야 함)
6. 견적서 작성시 포함할 사항
    계약기간 : 2008년 11월10일 ~ 2010년 2월 28일
7.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낙찰제(부가세 및 부대경비 포함)
8. 기타사항
    1) 2인이상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 견적 안내
    2)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바람.
    3)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4) 본대학 PC유지보수계약조건등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함.
    5) 제출된 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낙찰이 취소됨
    6) 견적서 제출방법은 지정된 이메일로 제출하시기 바라며, 증빙자료는 방문접수 및 당일우
       편으로 제출
    7) 문의사항 : 유지보수 관련 : 산학협력처 박충희선생(031-400-6994)
                      서류제출 관련 : 관리처 강석남계장 (031-400-6913)


                                                   안   산   1   대   학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