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입찰공고)[교비]학술정보원 원격강의 안정성 강화를 위한 서버 가상화 구매 입찰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1.05 10:51 조회수 207

[입찰공고] 안산대학교 관리 제 2020 35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0105

안산대학교총장

 

 

1. 사업명: [교비]학술정보원 원격강의 안정성 강화를 위한 서버 가상화 구매 입찰 건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교비]학술정보원 원격강의 안정성 강화를 위한 서버 가상화 구매 입찰 건

  2) 사업예산: 160,000,000(부가세포함)

  3)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20210115()10:00 ~11:00까지(안산대학교 본관 5AU컨퍼런스룸)

  4) 입찰일시 및 장소: 20210115()11:10 (안산대학교 본관 5AU컨퍼런스룸)

  5) 현장설명회: 규격서로 대체

  6)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3)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4)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소프트웨어사업자 및 정보통신공사업(0036)업종을 등록한 업체

  6) 대학 또는 공공기관 관련 실적(최근 1년 이내 합산 16천만원 이상) 보유 업체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2)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5. 입찰의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2)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7. 입찰참가등록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1.

  2) 사업자등록증/소프트웨어사업자/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등 소프트웨어사업자 및 정보통신공사업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각 1(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필요시)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6) 입찰보증금(참조 : 안산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134-82-02670)

  7)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8) 규격 확인서(동등 사양일 경우 규격서에 인감날인, 동등이상 사양일 경우 별도 작성) 1.

  9) 제조사의 기술지원 확약서 1.

  10) 입찰참가자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입찰일자 포함요)

  11) 청렴계약이행, 사업수행 보안 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대학 소정양식) 1.

  12) 입찰결과 이행각서

  13) 관련실적증빙자료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2)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9. 기타사항

  1) 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2)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담당자:이인권)로 문의

  시스템 및 규격에 관한 문의 : 학술정보원 전산정보팀 031-400-7057

  3) 규격이 일치하지 않고 유사기능으로 입찰할 경우, 객관적인 자료(시험성적서 또는 공인기관의 확인서 등)를 계약 후 7일 이내 제출해야 함.

  4)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제출.

  

첨부 : 1. 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3. 청렴계약 특수조건 1.

       4.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1.

       5. 물품 규격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