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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관 건물 내 천정형 냉난방(EHP)기기 일부 교체공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24 15:54 조회수 283

공고 : 안산대학교 관리 제2020-32

                         입 찰 공 고

1. 입찰공고명 : 진리관 건물 내 천정형 냉난방(EHP)기기 일부 교체공사

2. 공사개요

  가. 공사현장: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진리관 건물 내

  나. 공사기간: 계약일로부터 2021. 2. 26일까지(시운전 포함)

  다. 공사범위: 진리관 건물에 기 설치되어 있는 천정형 냉난방기(EHP) 실내기 기준

      총 328대 중 과거 리모델링 공사시 신형으로 교체한 실내기 70대를

     제외한 실내기 258대 철거 후 신규설치 및 22대 추가 신규설치(280)

   ※ 본 공사에는 실외기 철거 및 신규설치, 실외기 패드(도장포함) 등이 포함되는

       공사로 세부사항에 대한 도면 및 현장설명서는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함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입찰참가자격, 실적, 지역제한),

4. 입찰참가 자격

  가. 입찰공고일의 전일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도, 인천에

     소재한 업체로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기계설비공사업) 등록(면허)를 필한 업체로서

      현재 진리관 건물 내 기 설치되어 있는 삼성제품 구형 냉난방기기(·내외기

      및 각종부품)를 철거 후 신형으로 설치가 가능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고등학교

       및 대학교) 냉난방기(EHP) 납품과 설치공사 실적이 동시에 이루어진 단일공사

       합계금액이 5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조달 관련 공사는 본사 확인서로

       대체 가능하며, 이를 증빙할 수 있는관계서류 첨부할 것)

  라. 제조사(본사)로부터 제반 사업을 위임받은 공식대리점(삼성,LG,기타업체 등)으로서

     제조사 물품공급 및 A/S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무상수리 3년 단, 압축기·컴푸레셔 및

    실·내외기 모터는 4년으로 하여 A/S확약서에 필히 명기할 것)

  마. 공식대리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한 업체(: 계약서, 증명서 등)

  바. 건물 내 구형 냉난방기만을 철거 후 신규 설치하는 공사로 공사완료 후 종전 기기와

      냉난방이 호환(피크제어 및 개별,통합제어 포함)이 되어 사용이 가능하도록

      공사가 가능한 업체(, 현재의 기종 외 타 사 업체가 공사시 피크제어 및 통합

      제어시스템 별도 구축 가능)

  사. 현장설명회에 필히 참석하고,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참가

      자격을 제한함.

5. 진행일정

구 분

일 시

내 용

비 고

입찰공고

2020.12.24()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현장설명회

2020.12.30() 15

본관 5층 대회의실

 

질의접수 마감

2021.01.04() 12:00까지

질의업체는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

(지정양식 현장설명일 당일 배포)

 

질의회신

2021.01.05() 12:00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재

 

입찰 및업체선정

2021.01.07() 11

본관 5층 대회의실

 

계약(예정)

2021.01.08()

행정지원처(본관 101)

 

공사

착공

2021.01.11()

공사기간 중 진리관 건물 전체

냉난방(EHP) 가동 불가

 

준공

2021. 02. 26()

시운전 포함

 

6.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현장설명회 미참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가. 일시: 2020. 12. 30() 15:00(사전등록: 14:10 15:00까지/이후 등록불가)

  나. 장소: 본관 5층 대회의실(505)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구비서류 한가지라도 미제출자는 등록불가)

  라.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본 대학 소정양식)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하며, 원본제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인감 필히 지참)

    3)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

     4)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수첩 원본(지참)

       사본(원본대조필) 1

    5) 실적증명서(원본) 1

       ※ 본 공고문 제 4(입찰참가 자격) )항에 기재된 사항이 확인 가능한 서류 제출

       ※ 조달 관련 공사는 본사 확인서로 대체 가능하며, 이를 증빙할 수 있는

           관계서류 첨부할 것

       ※ 발주기관장 또는 본사(제조사)의 확인을 받아 원본으로 제출하고, 발주기관

          또는 본사(제조사)의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6) 제조사물품공급 및 A/S확약서(원본) 1

      ※ 무상수리 3년 단, 압축기·컴푸레셔 및 ·내외기 모터는 4년으로 하여 A/S

        확약서에 필히 명기할 것(명기되지 않은 서류는 접수불가)

     7) 공식대리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계약서, 증명서 등) 1.

     8)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원본) 1

    9)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1.

    10)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1

         ※ , 대표자가 참가할 경우 신분증(사본) 1부만 제출

7. 질의회신

현장설명회 종료 후 본 공사에 대하여 질의가 있는 업체는 본 대학 소정양식의 질의서에

질의내용을 기재 후 2020.01.04.() 12:00까지 이메일( ysna@ansan.ac.kr )

회신 후 필히 유선(031-400-7059)으로 접수여부를 확인하여야 함

8.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1. 01. 07() 11:00(사전등록: 10:1011:00까지/이후 등록불가)

  나. 장소: 본관 5층 대회의실(505)

  다.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구비서류 한가지라도 미제출자는 등록불가)

  라.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등록현장에서 입찰참가신청서 배부받은 후 작성)

    2) 사용인감도장(현장설명시 지참한 도장과 동일하여야 함)

    3)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

구 분

보증기간 초일

보증기간 만료일

입찰이행보증서상 보증기간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입찰보증금액이 납부하여야 할 보증금액이 이하 이거나 착오 또는 오류로 인하여

   입찰이행보증서상 보증기간을 잘못 산정시 입찰등록 불가함

    4)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1

      ※ , 대표자가 참가할 경우 신분증(사본) 1부만 제출

    5) 세부산출내역서 1.

9.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10.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업체

11.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회와 입찰등록 당일 등록서류를 한 가지라도 제출하지 않거나 입찰 참가자의

      착오로 제출된 서류가 미비 또는 기재된 경우에는 등록을 불가함

  나.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 등 모든 제 비용이 포함한 금액으로 제시하여야 함

  다. 본 공사는 국고+교비 대응투자로 하는 사업으로 총 계약금액의 국고(58%)

      교비(42%)분리하여 계약을 체결함

     ※ 발주기관: (국고)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사업자등록번호: 134-82-06939]

                   (교비) 안산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134-82-02670]

  라. 최종 공사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당일 인지세법 제1조 및 제33호에

      따라 인지세액을 납부(제출)하여야 함

구 분

공사금액 1억원 초과

10억원 이하시

공사금액 10억원 초과시

비 고

납무세액

15만원

35만원

 

  마. 낙찰자는 총 계약금액 10% 이상의 계약이행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최종

        공사완료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5%이상 / 하자가기간 3)을 제출하여야 함

  바. 이 공사는 필히 4대보험(고용·산재·건강·연금보험)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를 제출하실 견적(입찰)(세부산출내역서)에 조건없이

     반영(계상) 할 대상 공사입니다.

     ※ 4대 보험의 경우 공사명, 사업장명 등 본 공사내용에 해당되는 부분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가입 후 가입증명원, 완납 후 완납증명원을 제출하여야 함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환경보전비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에 계산된 금액의 세부 사용계획을

         공사 착공계 제출시 제출하여야 하며, 공사 준공계 제출시 사용계획에서 대한 결과(내역서

      사진, 계산서 등)를 증빙·제출하여야 함(미 사용금액은 공사계약금액에서 차감)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는 사후(기성 및 준공대가 시) 정산하여야 함

  아. 낙찰자가 계약 체결 후 지정한 기일 내 완료하지 못한 경우에는 그에 상응

      하는 지체상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함

  자. 담합에 의한 입찰이라고 판단할 시 우리대학의 결정(해당입찰의 무효 등)에 따름

  차. 입찰자는 입찰일 당일 배부한 모든 서류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입찰자에게 있음

  카.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관리팀장 나윤성(031-400-7059)에게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각 1

 

                                     2020. 12. 24

                안 산 대 학 교 총 장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