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공고] 안산대학교 관리 제 2020–30호
제목: [국고]혁신지원사업 학과기자재(2-8차) 노트북 외 2종 구매 견적공고 건
[국고]혁신지원사업 학과기자재(2-8차) 노트북 외 2종 구매 견적공고 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공고건명: [국고]혁신지원사업 학과기자재(2-8차) 노트북 외 2종 구매 견적공고 건
2. 사업예산: 32,003,800원(부가세포함)
3. 규 격: 물품규격서(붙임참조)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다. 우리대학에서 정한 물품 규격서대로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견적서제출
가. 마감일시 : 2020년 12월 16일(수) 11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buy@ansan.ac.kr) / [제목: 안산대학교 노트북 외(업체명)]
6. 제출서류
가. 견적서 : 규격포함(부가세포함가격)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추가]
마.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바. 물품규격 확인서 각 1부.
1) 물품규격서와 동일사양인 경우 : 물품규격서에 회사명판 및 인감 날인하여 대체 가능
2) 물품규격서와 동등사양 이상인 경우 : 동등사양 이상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 포함하여 업체별 자체 양식으로 제출
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붙임양식참조) 각 1부.
아. 개인(업체)정보 제공ㆍ활용 동의서(붙임양식참조) 1부.
자. 정품공급 및 사후관리(A/S: 1년 초기불량품 교체) 확약서(업체별 자체양식) 각 1부.
차. 이행(입찰)보증증권(5% 이상)
7. 업체선정방법 : 우리대학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견적 제시자(부가세 및 부대경비 포함)
8. 납품일자 : 협의후 결정
9. 기타사항
가. 최종낙찰업체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하자이행보증금(납품 후 1년)을 낙찰금액의 10%로 납부해야 하며, 계약의 미이행시 계약이행보증금 및 하자이행보증금은 본 대학에 환수된다.(이행보증증권포함)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나. 유효기간이 있는 품목의 경우 납품일 기준 잔여 유효기간이 1년 이상이어야 한다.
다. 부가가치세 및 물품납품에 소요되는 제경비는 물품구매 총액에 포함되어야 한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라.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마. 대금은 검수가 완료된 후 청구하며 청구 후 5일 이내에 지급.(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
바. 문의사항 : 관리팀 팀원 이인권 (031-400-6913)
2020. 12. 11.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