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관리 2020-27호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역량기반 교육환경 개선(자유관5층 세미나실)
(건축부분) 업체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역량기반 교육환경 개선(자유관5층 세미나실)공사
나. 공사개요
1) 공사범위 : 자유관 5층 세미나실
2)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자유관
3) 공사기간 : 2021,01.11(월) ~ 02.05(금)
다. 사업예산 : 국고
※ 본 공사는 건축 및 기계설비부분에 대한 공사이며 전기, 통신은 대학에서 별도 분리 발주 함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나. 총액입찰
3. 참가자격
가. 공고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나.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 실내건축 단일도급공사
4억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원도급 공사실적만 인정하며, 하도급 실적 및 단일공정은 안됨(예 도장, 도배 등)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제2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4. 현장설명회(현장설명회 미 참가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가. 일 시 : 2020년12월17일(목) 11시
나. 장 소 : 안산대학교 본관 5층 컨퍼런스룸
다. 현장설명회 등록 : 2020년12월17일(목) 10시30분 ~ 11시까지(이후시간 등록 절대불가)
라.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아래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제출자는 접수 불가)
마.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공동대표일 경우 각 인감증명서 및 등본 제출)
5) 공사실적증명서 1부(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협회실적증명서 제출 시(원도급 확인 가능한 서류(계약서 등)첨부)
6) 청렴이행 서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7) 사고확인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8)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9)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1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11) 대표자가 등록 시 : 신분증(사본) 1부
대리인이 등록 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 신분증 사본 각1부
5.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
가. 입찰일시 : 2020년12월24일(목) 11시(등록 : 10:30 ~ 11시까지)
※ 등록시간 이후 입찰 참여 불가
나. 장 소 : 안산대학교 본관 5층 AU컨퍼런스룸(본관 505호)
다.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현장에서 배부)
2) 현장설명 시 사용한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도장
3)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4)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6939]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업체
단 낙찰금액이 현저히 낮아 동 금액으로 공사를 하기 곤란하다고 대학에서 판단 될 경우
낙찰 업체로 결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업체에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8. 질의 및 답변
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 등에 필요한 질의 및 문의사항은 2020.12.21(월) 15시 까지
서면으로(대표자인감 날인)작성 후 스캔하여, 메일(ikimds@ansan.ac.kr)로 제출
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나.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20.12.22(화) 18시까지 현장설명에 참여한 모든업체가
열람가능하도록 본 대학 홈페이지(www.ansan.ac.kr) 안산광장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본 공사는 노무비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로서 준공계 제출 시 노무비 지급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미 제출시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낙찰자가 추후, 하도급 계약을 체결 할 경우에는 하도급대금을
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하는 “하도급대금 직불 합의서”를 제출하
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직불합의서를 제출 못할 경우에는 “하도급대금 지급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아래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퇴직공제부금비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4,812,888
|
9,762,643
|
2) 회계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퇴직공제
부금비는 사후정산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청구 시 각 공단에서 당해 공사명
으로 발급된 납부확인서를 제출하고,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은 고용노동부 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마.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설계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바. 본 공사는 분리발주 대상 공사로서 다른 공종(전기,통신)과의 일정 등
업무협조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사. 기타 사항은 행정지원처 관리팀으로 문의바람 (☏ 031-400-7061, FAX.031-400-7058)
첨부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2. 청렴이행 서약서
3. 사고확인서
4.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5.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6. 위임장 양식
7.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12. 10
안 산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