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 안산대학교 관리 제2020-21호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컴퓨터실습실 조성공사(건축부분) 견적제출 안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컴퓨터실습실 조성공사
나. 공사개요
1) 공사범위 : 진리관 4층 436호
2)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진리관 4층
3) 공사기간 : 2020,12.28(월) ~2021.01.22(금)
다. 사업예산 : 국고+교비
※ 본 공사는 건축에 대한 공사이며 전기, 통신공사는 본 대학에서 별도 분리 발주 함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공고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나.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의 리모델링 공사
4천만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하도급 공사 제외)
※원도급 공사실적만 인정하며, 하도급 실적 및 단일공정은 안됨(예 도장, 도배 등)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등록을 필한 업체
마. 견적제출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현장설명회의 위임을 받은 자.
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제2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3. 현장설명회(현장설명회 미 참가 업체는 본 대학 공사 참여 불가)
가. 일 시 : 2020년12월01일(화) 16시
나. 장 소 : 안산대학교 본관 5층 대회의실(본관 505호)
다. 현장설명회 등록 : 2020년12월01일(화) 15시30분 ~ 16시까지(이후시간 등록 절대불가)
라.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아래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제출자는 접수 불가)
마.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공동대표일 경우 각 인감증명서 및 등본 제출)
5) 공사실적증명서 1부(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협회실적증명서 제출 시(원도급 확인 가능한 서류(계약서 등)첨부)
6) 청렴이행 서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7) 사고확인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8)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9)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1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11) 대표자가 등록 시 : 신분증(사본) 1부
대리인이 등록 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각1부
4. 견적서 및 구비서류 제출
가. 견적서 제출마감 일시: 2020년12월08일(화) 12시까지 제출
※ 견적서 이메일 제출, 주소 : aff@ansan.ac.kr
(파일명 제목: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컴퓨터실습실 조성공사견적-업체명)
5. 시공업체 선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업체
※ 단 낙찰금액이 현저히 낮아 동 금액으로 공사를 하기 곤란하다고 대학에서 판단 될 경우
낙찰 업체로 결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업체에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6. 질의 및 답변
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필요한 질의 및 문의사항은 2020.12.03(목) 12시까지
서면으로(대표자인감 날인)작성 후 스캔하여, 메일(ikimds@ansan.ac.kr)로 제출
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나.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20.12.04(금)15시까지 현장설명에 참여한 모든 업체가
열람 가능하도록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현장설명 참여한 업체에게 있음
7.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금1,327,196)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 : 산업안전보건관리비(금839,847원)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18-72호)」
제5조(계상방법 및 계상시기 등) 및 제8조(목적 외 사용금액에 대한 감액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기성 및 준공대가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사후(기성 및 준공대가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계약 상대자는 안산대학교 시설공사 업무지침서에 따라 제반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기간 내에 제반서류 미 제출시 지체상금을 부과할 수 있음.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본 공사는 노무비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로서 준공계 제출 시 노무비 지급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미 제출 시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낙찰자가 추후, 하도급 계약을 체결할 경우에는 하도급대금을
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하는 “하도급대금 직불 합의서”를 제출하
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직불합의서를 제출 못할 경우에는 “하도급대금 지급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제출 업체는 견적제출 안내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
내용 확약서 설계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음.
바. 본 공사는 분리발주 대상 공사로서 다른 공종(전기)과의 일정 등 업무협조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사. 기타 사항은 행정지원처 관리팀으로 문의바람 (☏ 031-400-7061, FAX.031-400-7058)
첨부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2. 청렴이행 서약서
3. 사고확인서
4.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5.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6. 위임장 양식
7.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11. 24
안산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