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고_견적공고] 안산대학교 관리 제 2020–02-1호
제목: (재공고)[국고] 안산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기자재 의료정보과 소프트웨어 외 1종 구매 견적제출안내
안산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기자재 구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건명: (재공고)[국고] 안산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기자재 의료정보과 소프트웨어 외 1종 구매 견적제출 안내
2. 사업예산: 25,850,000원(부가세포함)
3. 규 격: 물품규격서(붙임참조)
※ 보건의료정보관리교육평가인증에서 요구하는 필수실습기자재(의료기관정보시스템?전자의무기록(EMR) 시스템/소프트웨어로 마스터관리, 서식생성관리, 퇴원분석, 미비기록관리, 처방조회 및 전달, 원무접수?수납, 건강보험청구 등 실습이 가능한 시스템/소프트웨어, 서버 포함)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다. 주된 사무실의 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 서울, 인천, 경기도에 소재한 병원,
또는 교육기관에 관련 물품을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우리대학에서 정한 물품 규격서대로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견적서제출
가. 마감일시 : 2020년 07월 08일(수) 11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buy@ansan.ac.kr)/제목-안산대학교 혁신 기자재 의료정보과(업체명)
6. 제출서류
가. 견적서 : 규격포함(부가세포함가격)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추가]
마.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바. 물품규격 확인서 각 1부.
1) 물품규격서와 동일사양인 경우 : 물품규격서에 회사명판 및 인감 날인하여 대체 가능
2) 물품규격서와 동등사양 이상인 경우 : 동등사양 이상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 포함하여 업체별 자체 양식으로 제출
사. 실적증명서 1부(공고문 제4조 참가자격 ‘다’항에서 제시한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붙임양식참조) 각 1부.
자. 개인(업체)정보 제공ㆍ활용 동의서(붙임양식참조) 1부.
차.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A/S: 1년) 확약서(업체별 자체양식) 각 1부.
카. 이행(입찰)보증증권(5% 이상)
7. 업체선정방법 : 우리대학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견적 제시자(부가세 및 부대경비 포함)
8. 납품일자 : 2020년 7월 16일(목)
9. 기타사항
가. 최종낙찰업체는 낙찰금액의 10%의 계약이행보증금 및 납품 이후 1년간의 하자이행보증금을
낙찰금액의 2%로 납부해야 하며, 계약의 미이행시 계약이행보증금 및 하자이행보증금은
본 대학에 환수 된다. (이행보증증권포함,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나. 부가가치세 및 물품납품에 소요되는 제경비는 물품구매 총액에 포함되어야 한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다.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라. 대금은 납품 검수 후 10일 이내에 지급함.(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함)
마. 문의사항 : 관리팀 팀원 이인권 (031-400-6913)
2020. 07. 03.
안 산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