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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대학교 기숙사(예지관) 건물(1층∼5층) 내 축광식 피난유도선 설치공사 견적제출 안내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15 13:25 조회수 1245

[시설공고: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20-01호]

견적제출 안내공고

 

교내 기숙사(예지관) 건물 내 각종 재난 등 비상상황 발생시 기숙사생들을 비상구까지 안전하게 대피 유도하기 위한

축광식 피난유도선 설치공사 업체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하오니 본 대학에서 아래 지정한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신 후 기일 내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견적건명: 안산대학교 기숙사(예지관) 건물(1층∼5층) 내 축광식 피난유도선 설치공사

2. 견적제출 참가자격

  1)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2020. 1. 14) 기준으로 본사 주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지역에 소재한 업체이면서

      5년이내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각급학교(초,중,고,대학) 등 1년 이상 소방시설 유지보수(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본 견적건명인 피난유도선 설치공사 실적(설치공사 금액: 1천만원 이상)이 있는 업체

      ※ 상기 실적은 발주기관으로부터 직접 도급받은 실적이어야 함(하도급실적 불인정)

  2) 화재예방,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제3항에 따라 소방시설관리업에 등록되어

      있으면서 동시에 소방시설공사업 제4조제1항에 따라 소방시설공사업이 등록되어 두 가지 모두 충족되는 업체

  3) 본 대학에서 지정한 현장설명회 기일에 참가한 업체

  4)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5)「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6)「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 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현장설명회 참가등록 및 제출서류 안내(현장설명회 미 참가한 업체는 견적제출 불가)

  1) 일시 및 장소: 2020. 1. 22(수) 14:30 기숙사(예지관) 지하 1층 다목적실

     ※ 현장설명회 참가등록: 설명회 당일 13:40∼14:30분까지

  2) 제출서류

    (1) 견적제출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본 대학 지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소방시설관리업에 등록증, 소방시설공사업이 등록증 3부.(원본 대조필)

    (3) 실적증명서 1부.(원본)

    ※ 실적증명서는 발주기관장의 확인을 받은 후 담당자 성명과 연락처 필히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피난유도선

        실적증명서의 경우 공사금액이 표기되어 있어야 함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원본)

   (5) 대표자가 참석할 경우: 신분증(사본) 1부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위임장(원본),재직증명서(원본),신분증(사본) 각 1부

4. 견적서 등 제출서류 안내

  1)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0. 1. 30(목) 12시까지

  2) 견적서 제출

      ; 대표자 인감날인 된 총괄표 및 세부내역서를 작성하여 지정된 이메일 주소로 제출할 것

        - 이메일 주소: aff@ansan.ac.kr

5. 업체선정 방법: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낙찰제(부가세 및 모든 부대경비 포함)

6. 최종 낙찰자 계약체결시 제출서류

  1) 계약체결(예정): 2020. 2. 3(월)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본관109호)

  2) 제출서류

    (1)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각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인감도장 지참] 각 1부)

    (2) 계약보증서 1부(계약금액의 10% 이상)

        ; 낙찰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이행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을 경우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3) 기타 본 대학에서 정한 서류 등

7. 계약기간(예정):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0. 2. 28까지

8. 기타사항

  1) 견적 제출업체가 없는 경우 또는 본 대학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제시한 업체가 없을 경우에는

      재 견적 안내함

  2)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는 본 대학 담당자에게 유선 연락하여 견적서 제출 수신여부를 확인받아야 함

  3) 본 견적건명으로 안내한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또는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된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 업체 또는 계약업체에 있음

  4)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5) 문의사항 :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장 나윤성(☎ 031-400-7059)

 

첨부: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1. 15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