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혁신지원) 제 2019 – 5 - 1호
국고 2019학년도 항공비서사무과 외 2개 학과 기자재(제작가구)구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관련 제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건명 : (재공고)[국고]기자재 교육환경개선사업 항공비서사무과 외 2개 학과 가구 제작(설치)
견적공고 건
2. 사업예산 : 36,685,000원 (부가세 및 설치비 포함)
3. 규 격 : 물품규격서(붙임참조)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 지 않는 자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다.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입찰자격등에 따라 설치, 유지보수가 가능하며, 제시한 규격서 등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 (현장설치)
라.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 증명서를
발급받은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등록마감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실험가구진열장(5612200201), 실험대(5612200101)를 제조물품으로 등록한 업체
바.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본사)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업체에 한함
5. 견적서제출 [제출서류 전체파일 또는 압축파일 첨부제출요망]
가. 마감일시 : 2019년 7월 18일(목) 16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주소 buy@ansan.ac.kr [제목 : 항공비서사무과 제작가구 외 업체명]
6. 제출서류
가. 견적서: 규격포함(부가세포함가격)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포함)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바. 물품규격서 확인서 (안산대학교 물품규격서 각장 업체명판 확인후 인감날인요망) 1부.
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붙임양식참조) 각 1부.
아.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붙임양식참조) 1부.
자. 직접생산증명서 및 공장등록증명서 각 1부.
차. 정품공급 및 사후관리(A/S:2년) 확약서(업체별 자체양식) 각 1부
7.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견적제시자(부가세 및 설치비 포함)
8. 납품일자 :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계약시 협의 가능)
9. 기타사항
가. 최종낙찰업체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하자이행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0%로 납부해야함(이행보증증권포함)
나. 최종낙찰업체는 가구 제작 전 시방서(도면)를 작성하여 최종확인 후 제작
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라.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마. 대금은 납품 검수 후 5일 이내에 지급함.(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함)
바.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 인지 부착.
사. 문의사항 : 총무회계팀원 선상우 (031-400-6913)
2019. 07. 15.
안 산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