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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고]2018 안산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 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28 17:31 조회수 1644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18 – 15호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 사업 성과창출관리-성과관리 및 자체평가 시스템 운영

     - 입찰건명 : [국고]2018 안산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 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업체선정의 건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9년 2월 23일까지

   ※ 상기 일정은 총 사업기간 및 예산범위 내에서 상호협의 하 조정 가능

  라. 예산금액 : 금 오천오백만원정 (₩55,000,000원정, 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추진내용, 일정, 장소'로 구성된 입찰일정 및 장소 안내표입니다.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대학홈페이지)

2018.8.28.(화)

본 대학 홈페이지,나라장터

   2

현장설명

없음

제안요청서로 대체

   3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포함)

2018.9.11.(화) 10:30~11:30

본 대학 5층 회의실

   4

제안서 평가 및 심사

2018.9.11.(화)~9.12.(수)

본 대학

   5

입찰가격 평가

2018.9.12.(수) 진행예정

본 대학 (개별통보)

   6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2. 입찰 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지적받 지 않은 업체

  다. 최근 3년 이내 전문대학 특성화사업 자체평가 및 만족도조사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은 계약완료건만 인정

  라. 본 대학 산학협력단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제안요청서 배부 및 작성

  가. 배부방법 : 안산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탑재

  나. 기타 입찰(계약) 및 행정상의 문의는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 사업진행관련 문의는

       특성화사업단(031-363-4453)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공고 → 제안서접수(안산대학교에 직접제출) 및 가격제안서 접수 → 안산대학교 제안서 평가·선정

  (기술평가 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7.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서식2] 1부 (필요시)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입찰보증금 (이행보증보험증권: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134-82-06939 포함/가격 제안서와 산출내역서 함께 밀봉

     제출/접수일자포함 발행요)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 제안서 9부(원본 1부, 사본 8부 / 서식 3~5 포함)

  - 최근 3년 이내 용역실적 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실적증명서 별도 제출

    (사업비, 사업기간 명시 서류)

  - 신용평가기관의 신용도 표, 최근 3년간 재무현황 증빙자료 별도 제출

  - 확약서[서식6] 1부

  - 가격제안서[서식7] 1부(산출내역 첨부, 입찰보증금 보험 증권과 밀봉하여 제출)

  - 사업수행보안 서약서[서식8] 1부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서식9] 1부

  -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서식10] 1부.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 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

       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 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년 8 월 28 일

 

 

                                                        안 산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