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제 2018-06호]
입 찰 공 고
안산대학교 내 기숙사(예지관) 외부계단에 학생 안전용(강우 및 강설시 미끄럼 방지용) 차양시설 설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 안내하오니 입찰참가 희망하는 업체는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안산대학교 기숙사(예지관) 외부계단 학생 안전용 차양시설 설치공사
나. 설치장소: 안산대학교 기숙사(예지관) 외부계단 내 일부
다. 품 목: 차양시설
라. 설치규모: 현장설명회 당일 방문하여 현장여건 확인 및 실측
※ 현장설명회 당일 접수장소에서 설계도면 배부함
마. 공사기간: 2018년 8월 ~ 11월중 (본 대학에서 발주시 최종 낙찰업체와 일정 협의)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
나. 총액입찰(단,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내에 주된 영업소(본사)를 두고 있는 업체로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공공기관 등에 단일공사로 2천만원 이상의
차양시설을 설치한 실적이 있는 업체(원도급 실적만 인정)
다. 현장설명회에 필히 참가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4. 현장설명회
가. 일시: 2018년 7월 31일(화) 14:30 (등록시간 : 당일 13:40 ∼ 14:30분까지 / 이후 등록불가)
나. 장소 : 안산대학교 본관 5층 대회의실
다. 참가자격 : 업체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아래 서류를 모두 제출한 업체
라. 제출서류 – 아래 1),7),8),9)항은 본 대학 소정양식으로 작성, 제출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및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면허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각 1부(원본제출) / 사용인감 필히 지참
※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원본대조필)
4) 공사실적증명서(원본) - 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5) 공사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계약서(원본대조필) 및 계산서(원본대조필) 각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원본제출)
7)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각 1부.(본 대학 소정양식)
8)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9)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10) 대표자 등록시 : 신분증(사본) 1부 / 신분증은 필히 지참
대리인 등록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 신분증은 필히 지참
5. 입찰
가. 입찰등록 : 2018년 8월 7일(화) 10:20 ∼ 11:00 (등록장소 : 현장설명회 장소와 동일)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본 대학 소정양식으로 입찰등록 장소에 배부함)
2) 현장설명회 시 사용한 사용인감
3) 대표자 등록시 : 신분증(사본) 1부 / 신분증은 필히 지참
대리인 등록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 신분증은 필히 지참
4) 입찰보증금 1부(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다. 입찰(투찰) : 2018. 8월 7일(화) 11:00
6. 업체 선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제시한 업체
나. 입찰(투찰) 결과 낙찰자로 선정되었다 하더라도 이는 예비 낙찰자이며, 업체에서 제출한 서류
미비 또는 허위,거짓 제출 및 산출내역서상에 기재 오류 및 임의수정 등의 사항이 발견시
낙찰을 취소 또는 무효로 할 수 있음.
다. 입찰(투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해당업체에 한하여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함.
7. 법정경비 정산준수
가. 산출내역서에 반드시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환경보전비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함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9. 질의 및 답변
가. 현장설명회 이후 참여한 업체 중 입찰 등에 필요한 문의사항은 2018. 8. 2(목) 12시까지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서면으로 작성 후, 이메일(ysna@ansan.ac.kr)로 전송 후 유선(031-400-7059)
으로 접수여부를 필히 확인하여야 함
(질의서에는 업체명, 작성자 성함, 연락처, 질의내용을 작성)
나. 업체질의에 대한 답변은 2018. 7. 27(금) 14시에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시방서, 업체질의에 대한 답변, 입찰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음.
나. 본 공사는 1개월미만 공사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청서를 본 대학에
제출하여 하며, 노무비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로서 준공계 제출 시 노무비 지급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미 제출시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
다. 본 차양시설을 설치하기 이전 동일장소 외부계단에 일부 곡선형으로 이루어진 계단은 철거 후
직선형으로 바로잡는 계단조정(석공사)공사가 별도 업체에서 이루어지며, 이후 본 공사 최종 낙찰자와
차양시설 설치 공사 일정협의 후 해당시기에 차양시설과 함께 별도의 업체에서 전기공사가 이루어짐
라. 기타 문의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장 나윤성(031-400-7059)에게 연락하기 바
붙임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
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3.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1부.
4.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
5. 확약서 1부.
2018. 7. 24.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