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공고] 안산대학교 총무회계 제 2018 – 002 호
제목 : 네트워크 안정성 향상을 위한 라우터 구매
전산정보원 라우터 구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건명 : 2018학년도 라우터 구매 건
2. 사업예산 : 35,000,000원(부가세포함)
3. 규 격 : 물품규격서(붙임참조)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
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5. 견적서제출
가. 마감일시 : 2018년 7월 17일(화) 16시까지
나. 제출방법 : 제목 – 전산정보원라우터(업체명) / 이메일 주소 - buy@ansan.ac.kr
6. 제출서류
가. 견적서: 규격포함(부가세포함가격)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다.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추가]
라. 국세 및 지방세납세증명서 각 1부.
마.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본대학소정양식) 1부.
바.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붙임양식참조) 1부.
7.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견적제시자(부가세 및 부대경비 포함)
8. 납품일자 : 계약일로부터 10일이내
9. 기타사항
가. 최종낙찰업체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하자이행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0%로 납부해야함
(이행보증증권포함)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나.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나라장터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다.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제출서류포함)에 한해 인정함.
라. 대금은 납품 검수 후 5일 이내에 지급함.(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함)
마. 문의사항 : 총무회계팀원 선상우 (031-400-7060)
20 8. 7. 12.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