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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안산대학교 광고대행사 선정을 위한 위탁업체 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18 11:57 조회수 1358

안산대학교 총무 제 2018 – 13 호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2018학년도 안산대학교 광고대행사 선정

   - 입찰건명: 2018학년도 안산대학교 광고대행사 선정을 위한 위탁업체 선정

나. 사업내용: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라. 예산금액: 금150,000,000원(금일억오천만원/부가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바. 입찰일정 및 장소 - 사전규격 공고기간(나라장터): 2018. 6.11.(월)~6.16.(토)

'구간, 일자, 시간대, 배차간격'으로 구성된 셔틀버스 운행 안내표입니다.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대학홈페이지)

2018. 6.18.(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현장설명

없음

제안요청서로 대체

   3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포함)

2018. 7. 2. 15:00~16:00

행정지원처 총무팀(대학본관1층)

   4

제안서 평가심사 및 PT심사(필요시)

2018. 7. 2.(월)~7. 3.(화)

이내예정

본 대학

   5

입찰가격 평가

2018. 7. 4.(수) 실시예정

본 대학 (개별통보)

   6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 공동 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라. KOBACO의 광고대행권을 취득한 업체 또는 광고대행권 업체와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참가하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광고 및 컨설팅관련 종목으로 법인사업등록을 한 업체

        바. 최근 1년 이내 대학광고 홍보대행 업무를 수행한 경력이 있는 업체로서 단일 건

             계약금액 1억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제안요청서 배부 및 작성

   가. 배부방법: 안산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탑재

   나. 기타 입찰(계약) 및 행정상의 문의는 본 대학 행정지원처 총무팀(031-400-6913), 사업진행관련

        문의는 교무처(031-400-7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사업자 선정방법

       입찰공고 → 제안서접수(안산대학교에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안산대학교 제 안서평가

       (필요시 PT평가실시예정) 및 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 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7. 구축업체 참가신청 접수 [서식양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일시: 2018년 7월 2일(월) 15:00 ~ 16:00 (시간 내 입장 등록부 작성)

       2) 장소: 본 대학 본관1층 교무처 입학홍보팀 제출 (우편, 팩스제출 불가)

       3) 구비서류(제안서 작성항목 포함할 것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②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서식2] 1부.(필요시)/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⑤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안산대학교 134-82-02670)

     ⑥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⑦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하며 입찰일 포함.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⑧ 제안서 8부, 제안서 USB1개, 제안관련 증빙서류[서식3~5] 각1부

    ※ 최근 1년이내 대학광고 홍보대행 업무를 수행한 경력이 있는 업체로서 단일 건

        계약금액이 1억원(부가세포함)이상 용역(납품)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실적

        증명서 별도제출 (사업완료건수)

    ※ 신용평가기관의 신용도 표, 최근 3년간 재무현황 증빙 별도제출

    ⑨ 확약서[서식6] 1부.

    ⑩ 가격제안서[서식7] 1부.(산출내역과 밀봉하여 제출, 일자는 참가신청 접수일로 기재)

    ⑪ 사업수행보안 서약서[서식8] 1부.

    ⑫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서식9] 1부.

    ⑬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서식10] 1부.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

         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 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년 6 월 18 일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