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관1층 교육환경 개선사업에 따른 공사내역 변경과 질의사항에 대한 답변
2018. 5. 30(수)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8-2호 자유관 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건추부분) 공사와 관련하여
업체에서 질의한 사항의 답변을 알려드리며, 별도 본 대학에서 아래와 같이 공지
할 사항이 있어 안내하오니 모든 업체에서는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 확인에 따른 책임은 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업체별 질의사항
'질의, 답변(다주종합건축사사무소)'로 구성된 업체별 질의사항 내역표입니다. 질 의 | 답 변(다주종합건축사사무소) |
일위대가 작성하여 제출하는지요? -낙착시 제출여부[타학교는(관공서)제출 않하며 신규품목 발생시만 제출] | 일위대가는 설계변경이나, 대학에서 요청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 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마감재는 기준을 어디에 두면 되는지요? -SPEC. LIST 가 없고, 시공사의 마감재 기준이 없음 | KS제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인공사의 범위는 어떻게 되는지요? -1식 개념으로 내용이 없음. | 출입문 상단 사인물, 복도 상단 사인물, 유리벽 에칭 썬팅, 복도 게시판 사인물, 로비 사인물, 교수연구실 명판 등, 도면에 표시된 부분은 시공하셔야합니다. |
전동스크린은 어디서 시공하는지요? -(도면A-204) 도면에 표시되있는데 내역엔 없음 -전기공사일 경우 보강도 포함인지요? | 전동스크린은 매입형으로 학교에서 공사할 예정이며 매입형 보강은 건축공사에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대학 공지사항 안내
가. 공사내역 변경
1) 화장실
- 기계설비 부분 위생기구설치공사 수건걸이 10개에 대해 설계에
반영되어 있으나 대학 내부 검토결과 불 필요로 내역에서 제외 할 것
나. 기타사항
1) 건축공사 현장설명회 등록업체 : 18.6.4(월) 14시 입찰참가 시 산출내역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