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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관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공사 견적제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24 14:26 조회수 1257

첨부파일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8-03호]

 

    자유관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공사 견적제출 안내

 

본 대학 자유관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공사 업체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가. 공사명 : 자유관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공사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자유관1층

   다. 공사기간 : 2018. 7. 9(월) ∼ 2018. 8. 7(화)까지

   라. 사업예산 : 교비 + 국고

2. 공사범위

   가. 자유관 1층 실습실 및 강의실 등

   나. 공사범위의 상세내용은 도면, 공내역서, 시방서 등 참조(첨부파일)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서울특별시,경기도, 인천광역시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소방시설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의 소방 단일공사 2천만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원도급 공사에 한함),실적신고서 동봉 제출

   다. 위 자격자로 본 대학에서 발주하는 상기 견적공고상의 공고내용 및 계약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다른 공종(건축,전기,통신,EHP)과의 일정 등 업무협력

        가능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4. 현장실사

   ※ 현장설명은 별도 없음, 본 건 실내건축공사와 같이 진행되어 분리 발주하는 것으로

       5. 25(금) 14시 본관5층대회의실에서 실내 건축공사 현장설명 시 참관하여 내용을 참고 할 것

5. 질의 및 답변

   가. 공사 및 견적제출 등에 필요한 문의사항은 2018. 5. 28(월) 15시 까지 서면으로(대표자

        인감 날인)작성 후 스캔하여 메일(ikimds@ansan.c.kr)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나.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18. 5. 30(수) 18시까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6. 견적서 및 구비서류 제출

   가. 견적서제출마감일시 : 2018. 5. 31(목) 12시까지, ※ 이메일 제출, 주소 : aff@ansan.ac.kr

       (제출방법 : 제목[자유관 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공사 견적] - 업체명

       견적서(세부 산출내역서포함), 법정경비 및 부가가치세 포함 할 것)

   나. 구비서류(현장방문 제출)

        - 접수처 : 본 대학 본관109호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 접수마감 : 2018. 5. 31(목) 12시까지(※ 현장방문 서류 미 제출 시 견적제출 미 인정)

       1)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2)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소방시설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4) 공사실적증명서(내용 제3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충족하여야 하며,

           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할 것)

       5) 청렴이행각서(본 대학 소정양식)

       6) 사고확인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7)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역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8)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8)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1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대조필) 1부

     11) 서류제출자 신분증 및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도장 지참

7. 시공업체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

8. 계약의 체결

   가. 선정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선정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나. 견적제출자는 대학에서 제공하는 도면, 공내역서, 시방서 등 공사관련 자료에 대해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하고,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본 대학홈페이지(구매,공사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031-400-7061)에 문의바람

 

첨부 : 1. 자유관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 공사 질의 응답서

         2. 청렴이행 서약서

         3. 사고확인서

         4.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5.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6. 위임장 양식

         7.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8. 시설공사 계약 일반조건

 

                                    2018. 5. 24

 

                          안 산 대 학 교 총 장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