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공고] 안산대학교 총무 제 2018 – 10 호
전산정보원 온라인시스템 내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및 서비스 성능 개선을 위하여 위한
업체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건명 : 전산정보원 통합로그인시스템(SSO) 고도화사업 개발 업체선정 건
2. 사업예산 : 20,000,000원(부가세포함)
3. 규 격 : 규격서(붙임참조)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다. 본 대학이 정하는 공고문[계약서(안)포함],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5. 견적서제출
가. 마감일시 : 2018년 05월 08일(화) 11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buy@ansan.ac.kr / 제목:전산원 통합로그인(업체명)
'순, 추진내용, 일정, 비고'로 구성된 견적서 제출 일정표입니다. 순 | 추 진 내 용 | 일 정 | 비고 |
1 | 견적입찰공고 | 2018.04.30.(월) | |
2 | 질의접수마감 | 2018.05.03.(목) 12:00까지 | 서면질의서 작성제출 |
질의회신 | 2018.05.03.(목) | 본 대학 홈페이지 |
3 | 참가신청 접수 | 2018.05.08.(화) 11:00까지 | 이메일접수 buy@ansan.ac.kr |
4 | 낙찰자선정 및 계약체결 | 2018.05.08.(화) 11:00이후 | 본 대학 |
※ 질의 및 회신 (서면질의 하지 않은 경우도 입찰참여가능)
가. 입찰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지정한 기일 이내에 서면질의서(본 대학 소정양식)를
FAX(031-419-8390)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031-400-6913)으로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에 대한 답변사항은 공고문과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질의회신 : 2018. 05. 03(목)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제출서류
가. 견적서: 규격포함(부가세포함가격)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다. 인감증명서 (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납세증명서 각 1부
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본대학소정양식) 1부
사.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대학소정양식) 1부
아. 서면질의서(본대학소정양식) 1부 [질의접수 회신자에 한하며 관련사항은 ※질의 및 회신 참조]
7.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견적제시자(부가세 및 부대경비 포함)
8. 납품일자 : 낙찰업체와 추후 협의후 결정예정
9. 기타사항
가. 최종낙찰업체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하자이행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0%로 납부해야함
(이행보증증권포함)
나.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나라장터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다.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제출서류포함)에 한해 인정함
라.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함
마. 대금은 납품 검수 후 5일 이내에 지급함(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함)
바. 문의사항 : 입찰문의 총무팀장 조인선 031-400-6913 / 규격문의 전산전보원 031-400-7078
별첨 1. 본대학소정양식
2. 규격서
3. 계약서(안) 1부. 끝.
2018. 04. 30.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