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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재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24 16:12 조회수 1809

첨부파일

공고번호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제2018-01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재공고)

 

본 대학 내 기숙사(예지관) 건물 외부계단(연면적 미포함) 일부 곡선형 계단을

직선형으로 조정 후 차양시설을 설치하기 이전 본 용역을 수행하기 위한 사항임

 

  •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도시계획시설 결정(변경) 및 실시설계(건축) 용역

사 업 량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 용역 1식

건축물 층축신고 인허가(변경) 용역 1식

실시설계(건축) 용역 1식

위 치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개 찰 일 시

2018. 04. 30(화) 11:30 이후

견적제출기간

2018. 04. 24(화) 11:00 ~

04. 30(화) 11:30까지

예 산 액

금 13,200,000 원(VAT포함)

기 초 금 액

[부가세포함]

금 13,200,000 원(VAT포함)

사 업 기 간

착수일로부터 2018. 7월까지

개 찰 장 소

안산대학교 시설공사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031-400-7059)

사업내용

문의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031-400-7059)

비 고

본 용역 종료후 설계보증보험증권 제출

 

2. 견적제출 참가자격

    ?? 견적제출에 참가할 업체는 아래의 각 사항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1) 주된 영업소재지(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장 소재지)가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

    2) 건축사법 제7조 및 제23조 규정에 의거 건축사 면허를 보유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

        신고를 필한 업체

    3) 공고일 기준 5년 이내 공공기관 및 대학에서 발주한 1천만원 이상의 도시계획 결정(변경)

        및 설계 용역실적을 보유한 업체

    4)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불허함

    5) 본 용역 완료 이후 본 대학에서 기숙사(예지관) 외부계단 조정 및 차양시설 설치

        공사업체 선정을 위해 2018. 6월경 실시 예정인 현장설명회 시 필히 참여하여 사업

        설명을 할 수 있는 업체

    6) 기타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에서 정한 입찰참가에 결격사유 등이 없는 업체

3. 현장설명회

    1) 별도 현장설명회는 없으나 견적제출일시 이전에 본 대학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본관 1층

      109호)에 직접 방문하여 본 용역에 대한 설명을 청취한 후 설계에 따른 현장을 대학

       관계자와 확인하여야 함

    2) 본 대학 방문시 제2조 견적제출 참가자격상에 해당되는 각 서류를 지참하여 제출하여야 함

    3) 상기 1), 2)항에서 제시한 사항을 지키지 않을 시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음

    4) 본 용역에 대한 과업지시서는 본 대학 방문시 제공함

4. 견적서 제출 안내

    1) 제출 마감일시 : 2018. 4. 30(화) 11:30까지

    2) 견적서 제출방법 : 지정된 이메일 aff@ansan.ac.kr 주소로 제출

        제목[도시계획시설 결정(변경) 및 실시설계(건축) 용역]-업체명 기입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업체

6. 입찰(견적제출)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내용에 따름

7. 기타사항

    1) 본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른

        용역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

        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음

    2) 견적제출자가 없는 경우 또는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제시한 업체가 없을

        경우에는 재 견적 안내함

    3)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4) 필요시 업체에서 제출한 서류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5) 우리대학에 계약전, 계약후에 제출된 모든서류는 우리대학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

       할 수 없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용역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계약금액 외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함

    6)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대학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용역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04. 24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