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공고] 안산대학교 총무 제 2018 – 4 –1 호
제목 : (재공고)안산대학교 구내서점(문구) 위탁운영업체 선정
안산대학교 구내서점(문구판매 포함) 위탁운영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재공고)안산대학교 구내서점(문구)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임대장소 : 안산대학교 진리관 지하 B13호실 36평
다. 계약기간 : 2018. 2. 1. ~ 2020.1.31.(2년)
- 계약종료 전 쌍방간 협의 시 재계약 가능할 수 있음
라. 연간 임대료: 본교에서 예정한 예정가격 이상의 금액 중 최고가의 임대료를 투찰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합니다.(예정가격은 비공개함)
※ 포함사항 : 도서 현금결재 5%, 카드결재 3% 할인율 적용
문구 10%이상(현금, 카드동일) 할인율 적용 (복사 및 제본, 출력등 불가)
2. 입찰 방법: 제한경쟁입찰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내대학교 내 구내서점을 2년 이상 운영한 업체로 신속
하고 원활한 공급을 위해 영업소(개인의 경우 주소지)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 지역)에 있는 법인 또는 개인
라. 본 대학이 정하는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법인 또는 개인
마. 제출 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로서 입찰 참가를 신청한 업체로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4. 견적서제출
가. 마감일시 : 2018년 02월 08일(목) 14시까지 접수분에 한함
나. 제출방법 : 이메일주소제출 buy@ansan.ac.kr / 제목[구내서점문구]- 업체명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양식참조) 1부.
나. 가격제안서(2년기준작성/붙임양식참조)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라.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붙임양식참조) 각 1부.
바.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붙임양식참조) 1부.
사. 입찰보증금
- 투찰금액의 5%이상 금액을 명시한 입찰이행보증증권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
은 우리 대학에 귀속 됩니다.
- 입찰이행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 등록번호 [134-82-02670 안산대학교]
아.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6. 기타사항
가.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나.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제반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가격개찰시 예정가격이상로서 최고가격(VAT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결정 처리방침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 낙찰자가 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서 부적합한 하자가 발견된 경우와
계약을 포기한 경우에는 계약대상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할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 추진
마. 입찰 참여 사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합니다.
바. 입찰 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 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하여 제출합니다.
사. 문의사항 : 총무팀장 조인선 (031-400-6913)
붙임 임대계약 일반사항. 1부. 끝.
2018. 2. 5.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