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안산대학교 총무 제 2017 – 12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입찰건명 : 안산대학교 AU스마트 학생증관련 시스템설치업체 선정
나. 사업기간 : 5년 (유지보수기간 포함)
- 학생증 발급 : 2018학년도 3월부터 계약종료일까지
- 개발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02.28.이전(안정화기간 포함)
※ 무상유지보수기간은 2년(단, 서버는 3년)
※ 유상유지보수는 유지보수공사를 제외하여 산정하고 요율은 9%를 넘을 수 없다.
(설치비, 소모품, 잡자재 대상 제외)
다. 입찰규격 : 붙임의 제안요청서(별첨포함) 참조
라. 예산금액 : 금 일억이천만원정 (₩120,000,000원/부가세포함)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바.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2018년 1월 8일(월) 10:00 ~ 11:00 본관5층 회의실
사. 입찰일시 및 장소 : 2018년 1월 8일(월)11:10 본관5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되지 않은 자
다. 최근 3년이내 학생증관련 사업 대학실적 3건 이상 있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이행보증보험증권 포함)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대학에 귀속
4.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5.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참가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필요시)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바. 입찰보증금 [안산대학교 134-82-02670]
사.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입찰참가자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입찰일자 포함요)
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개인정보제공활용동의서 (본대학 소정양식) 각 1부.
차. 실적증명서(별도양식없으며, 계약서 또는 실적증명서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1부.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다.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라.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입찰관련은 본대학 행정지원처 총무팀
(031-400-6913)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첨부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신청서, 관련양식, 제안요청서 각1부. 끝.
2017 년 12 월 27 일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