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국고]2017학년도 해외연수 항공권 구매대행 용역업체 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14 17:45 조회수 1348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17 – 18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국고]2017학년도 해외연수 항공권 구매대행 용역업체 선정

나. 용역개요

  1) 내용 : 왕복항공편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지역 및 기간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2018.01.06.~2018.2.17

    ※ 상기 일정은 항공편 일정에 따라 날짜 변동 가능하나 2018년 1월~2월내 사업으로 기간이

         너무 상이하거나, 상호조정이 어려울 경우 차순위업체와 계약할 수 있음

  3) 참가자 : 총 45명(웰니스 해외어학연수 10명, 글로벌 현장학습 35명)

    ※ 정산시 웰니스 해외어학연수, 글로벌 현장학습을 구분하여 처리예정

      다.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견적제시자

      라. 사업예산 : 50,000,000원 (부가세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마. 사업기간 : 2018년 1월~2월 (계약시 세부일정 협의)

  

    2. 규 격 : 제안요청서(붙임참조)

  

    3. 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시행규칙 제18조제1항에 따라 보증보험 또는 공제에 가입하거나 업 종별 관광협회에

           영업보증금을 예치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개인 또는 법인

  

    4. 최종 견적서제출 [제출서류 전체파일 또는 압축파일로 첨부제출 요망]

      가. 마감일시 : 2017년 12월 18일(월) 10시30분까지 이메일 접수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주소 – buy@ansan.ac.kr [제목:해외연수-업체명]

 

    5. 제출서류 [최종낙찰자는 원본서류 추후 제출할 것]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양식참조) 1부.

      나. 가격제안서(붙임양식참조/부가세포함가격/산출내역서 별도양식에 작성)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포함)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붙임양식참조) 각 1부.

      아.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붙임양식참조) 1부.

      자. 일반여행업 또는 해외여행업 등록증 이나 관광사업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후 인감날인) 1부

 

    6. 기타사항

     가. 최종 낙찰업체는 계약이행보증금 10%로 납부해야함 (이행보증증권 포함)

     나. 세금계산서는 부가세가 부과되는 항목(업체수수료, 인건비)에 대해서만 발행

     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라. 대금은 납품 검수 후 5일 이내에 지급함.(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함)

     마.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

수입인지 부착.

     바.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서류포함)에 한해 인정함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에 제시한 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아. 문의사항 : 기타 입찰(계약) 및 행정상의 문의는 본 대학 행정지원처 총무팀(031-400-6913)

         사업진행관련 문의는 특성화사업단(031-363-445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12. 14.

 

 

 

                                        안 산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