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물품(자재) 구매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05 17:10 조회수 1294

첨부파일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제 2017-12호

 

                  물품(자재) 구매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소화기 구매

        나.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다. 입찰방법 : 수의(총액)

        라. 납품장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내

        마. 납품수량 : 분말소화기 3.3kg (230대), 이산화탄소(CO2)소화기 (17대)

             ※ 상세한 사항은 붙임문서의 과업지시서(규격서)를 필히 확인

        바. 인도조건 : 현장입고도(9개동 건물별 각 층에 지정된 위치에 설치 조건)

        사. 기초금액 : (부가세 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해당 자격을 갖춘 자(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에 있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고 있지 않은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 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수동식소화기(분류번호:4619160101)]”를 소지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기업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견적제출 참가자격이 없음

  

    3. 현장(사양) 설명회

       현장(사양)설명은 생략하고, 본 공고문 상단 붙임파일의 과업지시서(규격서)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공고내용 과업지시서(규격서) 관련 문의 : 전화 : 031-400-7059(시설관리팀장 나윤성)

  

   4. 입찰서(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견적서) 제출일시 : 2017. 12. 5(화) ∼ 12. 12(화) 14:00까지

           ※ 제출일시 이후 제출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함

       나. 입찰서(견적서) 제출방법(견적서 제출 후 유선으로 접수여부 필히 확인하기 바람)

           1) 이메일로 제출 : aff@ansan.ac.kr (세부산출내역서로 하여 제출/ 총액입찰 아님)

               ※ 견적서 제출시 제목을 “안산대학교 소화기 구매 - 상호명” 으로 하여 제출

           2) 견적서 제출과 동시에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기업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씩(원본대조필) 필히 제출(미 제출시 견적제출 무효로 함)

       다. 개찰일시(예정) : 2017. 12. 12(화) 14:30

  

   5. 낙찰자(납품업체)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시업체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6. 계약체결(납품기한)

       가. 계약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계약체결 이후 3일이내 계약금액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나. 납품기한은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입니다.

 

   7. 기타사항

       가. 공동계약 및 분할납품 불가함.

       나. 견적제출자는 대학에서 안내 및 제공하는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규격서)의 자료에 대해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하고, 본 견적제출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규격서)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본 대학홈페이지(구매,공사란)에서 수시로 열람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붙임 1. 각 건물 소화기 비치 및 교체수량

          2. 기초소방시설(소화기) 구매 과업지시서(규격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17. 12. 05.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