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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국고]2017학년도 학과진단 및 컨설팅 위탁용역업체 선정의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1.02 18:46 조회수 1249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제 2017 – 15 -1호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세부사업 : 대학체제개편사업/대학구조혁신

   - 입찰건명 : (재공고)[국고]2017학년도 학과진단 및 컨설팅 위탁용역업체 선정의 건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라. 예산금액 : 삼천만원정 (₩30,000,000원정, 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

2017.11.02.(목)

본 대학 홈페이지,나라장터

    2

  현장설명

없음

제안요청서로 대체

    3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포함)

2017.11.10.(금) 10:30~11:30

본 대학 1층 행정지원처

101호 총무팀

    4

제안서 평가 및 심사

2017.11.10.(금)~11.13.(월)

본 대학

    5

입찰가격 평가

2017.11.13.(월) 진행예정

본 대학 (개별통보)

    6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 규격평가(제안서)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진행되므로 안산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의

             개찰일 및 낙찰자 결정일이 다소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로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대학/전문대학의 학과진단 및 컨설팅 실적을 보유한 업체

        (실적은 계약완료건만 인정)

   라.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제안요청서 배부, 작성문의 및 제출제안서의 효력

   가. 배부방법 : 안산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탑재

   나. 기타 입찰(계약) 및 행정상의 문의는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

        사업진행관련 문의는 기획처(031-400-7082)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사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함

 

5. 사업자 선정방법 : 일반경쟁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입찰공고 → 제안서접수(안산대학교에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안산대학교 제안서 평가·

        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 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7. 구축업체 참가신청 접수 [서식양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 2017년 11월 10일(금) 10:30 ~ 11:30 (시간 내 입장 등록부 작성)

       나. 장소 : 본 대학 본관1층 101호 행정지원처 총무팀 제출 (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구비서류(제안서 작성항목 포함할 것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②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서식2] 1부.(필요시)/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⑤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안산대학교 134-82-06939)/가격제안서와 산출내역서 함께 밀봉제출)

     ⑥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⑦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하며 입찰일 포함.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⑧ 제안서 10부 (원본1부, 사본9부/서식3~5포함), 제안관련 증빙서류 각1부, 제안서CD1장.

  ※ 최근 3년이내 용역(납품)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실적증명서 별도 제출

  ※ 신용평가기관의 신용도 표, 최근 3년간 재무현황 증빙 별도제출

    ⑨ 확약서[서식6] 1부.

    ⑩ 가격제안서[서식7] 1부. (산출내역 첨부, 입찰보증금 보험증권과 밀봉하여 제출,

        일자는 참가신청 접수일로 기재요망)

    ⑪ 사업수행보안 서약서[서식8] 1부.

    ⑫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서식9] 1부.

    ⑬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서식10] 1부.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017 년 11 월 02 일

 

 

                                                 안 산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