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2017 – 3 호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년 07 월 19일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
1. 사업명 : 2017년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국고]기자재 식품영양학부 전공존 가구외 구매,제작(설치) 입찰 건
2) 사업예산 : 212,610,000원(부가가치세 등 제반비용 포함)
3) 입찰일정 및 장소
학 과 현 장 확 인 | 입찰서류 접수 | [규격평가] 사양서검토 및 통지 | [가격입찰] 입찰일시 | 비 고 |
2017.07.24.(월) 10:00 ~ 16:00 (12:00~13:00점심시간제외) 진리관136호 식품영양과사무실 | 2017.07.31.(월) 14:00 ~ 16:00 본관3층 302호 | 2017.08.01.(화) 개별통보 | 2017.08.02.(수) 14:30 본관3층 302호 | |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2단계경쟁 규격가격 분리 동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는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음
3)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입찰자격등에 따라 설치, 유지보수가 가능하며, 제시한 규격서 등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 (현장설치)
4) 본사가 같은 동일제품은 1개의 업체에서만 입찰참가 가능
- 지사, 대리점의 경우 본사에서 납품업자(위임장등 증빙서류 제출)로 지정받은 1개업체만 참가할 수 있음
5)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6)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 증명서를
발급받은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등록마감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실험실용 싱크대
(5612200401) 또는 상업용싱크대(4810209601) 제조물품으로 등록한 업체
7)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본사)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업체에 한하며, 상기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반드시 학과현장확인 참가한 업체에 한함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2)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5. 입찰의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2)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7. 학과현장확인 등록서류(7월 24일 직접방문제출)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리인도 가능(업체별 1인 1신청)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2) 신분증 (대리인 참석시 대리인 신분증)
※ 현장확인(학과방문) 없을 시 입찰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함
8. 입찰참가등록서류 (7월 31일 직접방문제출/ 이메일, 우편접수 불가/등록서류 3개월이내 발행분)
- 참가자격 : 학과현장확인 참여자
1) 입찰참가 신청서(서식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서식2/해당자에 한함)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신분증 지참
6) 입찰보증금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134-82-06939]
7)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8) 물품규격서 확인서 (안산대학교 물품규격서 각장 업체명판 확인후 인감날인요망) 1부.
9) 입찰참가자 위임할 경우 위임장(서식3)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입찰일자 포함요)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4)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서식5) 각 1부.
11) 직접생산증명서 및 공장등록증명서 각 1부.
12) 가격제안서(서식6) 및 산출내역서(서식7) 각 1부.(VAT포함가로 밀봉하여 제출할 것)
13) 입찰결과 이행각서(서식8)
14) 시방서 (서식9) (학과별, 실별, 품목별에 대한 사진 및 재질 등 상세 내역 필히 표기하여야 함)
※ 신의성실의 원칙에 반하는 경우 계약 이후에도 계약해지 및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음
15) 정품공급 및 사후관리(A/S:2년) 확약서(업체별 자체양식) 각 1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 확인, 날인제출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2)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10. 기타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2)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3) 규격검토등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4)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담당자:조인선/이메일 ischo@ansan.ac.kr) 로,
기자재관련 문의사항은 식품영양학부 031-400-6949/031-400-7149로 문의 바람
첨부 : 1. 물품규격서(식품영양과, 호텔조리과)
2. 입찰유의서
3. 서식양식 (1) 입찰참가신청서
(2) 사용용인감계
(3) 위임장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5)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동의서
(6) 가격제안서
(7) 가격산출내역서
(8) 입찰결과 이행각서
(9) 시방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