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7-11호]
도서관 3층 세미나실 구축공사(건축) 견적제출 안내
본 대학 도서관 3층 세미나실 구축공사 업체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가. 공사명 : 도서관 3층 세미나실 구축공사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도서관 3층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8. 4(금)까지
2. 공사범위
가. 도서관3층(북측) 일부
나. 공사범위의 상세내용은 도면, 공내역서, 시방서 등 참조(첨부파일)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서울특별시,경기도, 인천광역시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전문건설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의 실내건축 단일공사 4천만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원도급 공사실적만 인정하며 단일공정은 안됨(예 도장, 도배 등))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견적제출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마. 위 자격자로 본 대학에서 발주하는 상기 견적제출안내 내용 및 계약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업체
4. 현장설명회(현장설명회 미 참가 업체는 견적제출 불가)
가. 일 시 : 6. 26(월) 14:00까지 접수
나. 장 소 : 안산대학교 본관 5층 대회의실(본관 505호)
다. 현장설명 등록 : 6. 26(월) 13:00 ~ 14:00까지
라.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아래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제출자는 접수 불가)
마.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5) 공사실적증명서 1부(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협회실적증명서 제출 시(원도급 확인 가능한 서류 첨부)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7)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8) 청렴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 1부(본 대학 소정양식)
9) 사고확인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10)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11)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12) 대표자가 등록 시 : 신분증(사본) 1부, 명함 1부
대리인이 등록 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 신분증 사본 각1부, 명함1부
바. 현장설명서는 당일 별도배포, 안내하며, 견적제출 참고용 물량(공)내역서
설계도면, 시방서는 현장설명 참석자 이메일로 발송
5. 질의 및 답변
가. 공사 및 견적제출 등에 필요한 문의사항은 6. 27(화) 12시 까지 서면으로(대표자
인감 날인)작성, FAX(031-400-7058)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나. 질의에 대한 답변은 6. 28(수) 18시까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6.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제출마감일시 : 7. 3(월) 12시까지, ※ 이메일 제출, 주소 : aff@ansan.ac.kr
(제출방법 : 제목[도서관3층 세미나실 구축공사(건축) 견적] - 업체명
견적서(세부 산출내역서포함), 법정경비 및 부가가치세 포함 할 것)
7. 시공업체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
8. 계약의 체결
가. 선정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선정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나. 견적제출자는 대학에서 제공하는 도면, 공내역서, 시방서 등 공사관련 자료에 대해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하고,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본 대학홈페이지(구매,공사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031-400-7061)에 문의바람
2017. 6. 19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