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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관B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공사 견적제출 안내(재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15 19:17 조회수 1322

첨부파일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7-7호]

 

진리관B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공사 견적제출 안내(재 공고)

 

본 대학 진리관B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공사 업체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가. 공사명 : 진리관B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공사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진리관B1층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2017. 8. 11(금)까지

 

2. 공사범위

  가. 진리관B1층

  나. 공사범위의 상세내용은 도면, 공내역서, 시방서 등 참조(첨부파일)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서울특별시,경기도, 인천광역시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소방시설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의 소방 단일공사 2천만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원도급 공사에 한함),실적신고서 동봉 제출

  다. 위 자격자로 본 대학에서 발주하는 상기 견적공고상의 공고내용 및 계약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다른 공종(건축,전기,통신,EHP)과의 일정 등 업무협력

      가능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4. 현장실사 (현장설명은 별도 없으며, 대학 내 공사현장 실사 필요 시 본관109호

               시설관리팀 내방 후 실사 가능)

 

5. 질의 및 답변

  1) 공사 및 견적제출 등에 필요한 문의사항은 2017. 6. 19(월) 15시 까지 서면으로(대표자

     인감 날인)작성, FAX(031-400-7058)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2)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17. 6. 20(화) 18시까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6. 견적서 및 구비서류 제출

  가. 견적서제출마감일시 : 2017. 6. 22(목) 12시까지, ※ 이메일 제출, 주소 : aff@ansan.ac.kr

  (제출방법 : 제목[진리관 B1층 교육환경 개선 리모델링(소방)공사 견적] - 업체명

   견적서(세부 산출내역서포함), 법정경비 및 부가가치세 포함 할 것)

  나. 구비서류(현장방문 제출)

       - 접수처 : 본 대학 본관109호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 접수마감 : 2017. 6. 22(목) 12시까지(※ 현장방문 서류 미 제출 시 견적제출 미 인정)

         1)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2)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소방시설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4) 공사실적증명서(내용 제3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충족하여야 하며,

            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할 것)

         5) 청렴이행각서(본 대학 소정양식)

         6) 사고확인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7)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역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8)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대조필) 1부

        10) 서류제출자 신분증 및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도장 지참

 

7. 시공업체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

 

8. 계약의 체결

  1) 선정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선정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2) 견적제출자는 대학에서 제공하는 도면, 공내역서, 시방서 등 공사관련 자료에 대해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하고,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본 대학홈페이지(구매,공사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3) 기타 문의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031-400-7061)에 문의바람

 

 

                                       2017. 6. 15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