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B1층 교육환경 개선사업에 따른
공사내역 변경과 질의사항에 대한 답변(건축,전기,소방,통신)
2017. 6. 12(월)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제 2017-5호~8호(건축,전기,소방,통신) 리모델링 공사와 관련하여
업체에서 질의한 사항의 답변을 알려드리며, 별도 본 대학에서 아래와 같이 공지
할 사항이 있어 안내하오니 모든 업체에서는 이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 확인에 따른
책임은 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업체별 질의사항
1) 전기
(1) 질의 : 분전반 회로도와 부하계산표상 차단기 수량이 상이하여 견적시 회로,
부하계산표 중 견적 기준
(2) 답변 : 분전반 결선도 및 부하계산서 중 부하계산서를 기준으로 적용 할 것
2) 건축, 소방, 통신 : 질의사항 없음
2. 대학 공지사항 안내
1) 공사내역 변경
(1) 복도천정(약350㎡)
- 복도 천정이 현재 마이톤으로 되어있는 부분을 동일 재질 및 규격의 마이톤
으로 설치하는 것으로 내역에 반영되어 있으나 건물구조(지하)상 습기로 인한
열경화성수지천장재(SMC) 변경하여 내역에 반영할 것
(2) 차단기 : 모든 차단기는 LS산전 제품으로 반영할 것
(3) 화장실
- 기계설비 부분 화장실, 수건걸이 2개, 휴지걸이 9개, 비누대 4개가 설계에
반영되어 있으나 대학 내부 검토결과 불 필요로 내역에서 제외 할 것
2) 기타사항
(1) 건축공사 현장설명회 등록업체 : 17.6.14(수) 10시 입찰참가 시 산출내역서 제출
(2) 전기공사 현장설명회 등록업체 : 17.6.14(수) 14시 입찰참가 시 산출내역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