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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견적제출 안내공고(안산대학교 연간 조경 유지관리 업체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13 21:22 조회수 1243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7-4호]

                                   (재공고)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1) 견적제출건명 : 안산대학교 연간 조경 유지관리 업체선정

        (연간 조경관리 구역의 수목·잔디 관리업무 및 대학에서 지정하는 사항 등)

       2) 조경 관리면적 : 29,347㎡(8,877평)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9. 2. 28까지(2년간)

       4) 업체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제시한 업체

    2. 견적 제출업체 참가자격

      1) 견적 안내공고 이전일 기준 업체 소재지가 경기도 안산, 시흥, 수원시에 소재한 업체로

      2)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에 의거하여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조경식재공사업 면허를 취득한지 10년 이상된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공종이 아닌 종합공종(잔디 및 풀깍기·뽑기, 전정

          수목소독, 시비거름 등 모두 포함) 으로 연간(1년이상)계약 하여 대학교 및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에서 발주하여 30,000㎡ 이상의 원도급 조경 유지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4)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나 견적제출 마감일 이전일 이내(2017. 3. 16 18시 이전)에 본 대학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본관 109호)에 필히 방문하여 조경현황 도면 및 계약조건, 일반

         시방서 등 관련서류를 모두 수령 후 조경구역 현장조사를 실시한 업체

      5)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6)[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7)[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

    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3. 견적서 외 제출서류 - 2017. 3. 16(목) 18시 이전 우리대학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할 것

      1) 견적제출 참가신청서 1부 - 본 대학 소정양식으로 제출서류 접수 현장에서 배부함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각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인감도장 지참] 각 1부)

      4) 전문건설업 중 조경식재공사업 면허증(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원본지참)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

      6) 기술인력 및 장비보유 현황 각 1부

        - 별도 지정된 양식은 없으며 허위기재시 견적제출 참가 및 계약 후라도 취소사유임

      7) 대표자가 제출할 경우 : 신분증(사본) 1부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 위임장(원본),재직증명서(원본),신분증(사본) 각 1부

 

    4. 견적서 및 연간 관리계획서 제출

      1) 마감일시 : 2017. 3. 20(월) 12시까지(이후 시간 제출시 유효한 견적으로 볼 수 없음)

      2) 견적서 제출방법 : 제목[안산대학교 연간 조경 유지관리]-업체명

          이메일주소 : aff@ansan.ac.kr

      3) 연간 관리계획서(공정별 연간 조경관리 횟수 및 인원등 기재) 및 시방서 각 1부

         ※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하며, 날인이 없는 경우 제출서류로서의 효력을

             인정하지 않음

      4)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로 제출)

         ※ 입찰보증서는 입찰등록마감시까지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서상 보증기일은

             2017. 3. 19 ∼ 2017. 4. 19 로 기재되어야 함 (필히 확인)

         ※ 위 3)항과, 4)항의 관계서류는 지정된 이메일 ( ysna@ansan.ac.kr )로 제출할 것

    5. 계약의 체결 : 최종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선정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6. 지체상환율 : 업체의 사유로 계약기간 이내에 전체공정이 완료되지 않을 시 완공일로

       부터 1일당 공사도급금액의 1000분의 2.5를 "갑"에게 지급한다.

    7. 기타사항

      1) 별도의 현장설명이 없으므로 우리대학을 직접 방문하여, 조경구역을 확인 후 견적내역을

          산출하여야 하며, 대학을 방문 후 유인물을 수령하지 않은 업체의 견적서 등 제출서류는

         본 견적제출 참가자격에 해당되지 않음

      2) 견적 제출업체는 본 대학에서 수령받은 조경 유지관리 계약조건, 일반시방서, 기타

         대학에서 지정하는 사항 등 필요한 모든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업체에 있음

      3) 최저가로 선정된 업체에서 제출한 연간 관리계획서[공정별 연간 조경관리 횟수 및

         일정, 작업인원 등] 및 시방서 등을 심사하여 적합하지 않는 경우나 과거 타 대학이나

         기관의 관리실적이 불량한 경우 및 계약취소, 또는 제출서류 등 무효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최저가격으로 제시하였다 최종 계약업체로 선정하지 않을 수 있고 이에

         따른 이의를 업체에서 절대 제기할 수 없다.)

      4) 계약기간 2년 중 계약체결 후 1년 도래시점인 2018. 1∼2월중 계약업체의

         본 대학 조경 유지관리에 대해 자체 평가하여 부적정하다고 판단시 차기 1년은

         (2018.3.1∼2019.2.28) 계약해지 후 입찰 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통하여

         업체 선정함(적정할 경우 2018년도 유지관리 비용 견적을 제출받아 협의 후 계약 체결함)

      ※ 2018년도에도 계속 조경 유지관리시 계약이행보증 등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5)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계약 후라도 제출서류 등에 허위나

         하자 발견시에는 무효로 하고, 업체에서는 절대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6)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 있음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400∼7059)으로 문의바람

 

 

                                                        2017. 3. 13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