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공고] 안산대학교 물품관리 제2017 – 2 호
2017학년도 도서관외 집기비품 컴퓨터(본체, 모니터) 구매 건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건명 : 도서관외 집기비품 컴퓨터(본체20대,모니터20대) 구매
2. 사업예산 : 20,836,900원 (부가세포함)
3. 규 격 : 물품규격서(붙임참조)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5. 견적서제출
가. 마감일시 : 2017년 3월 10일(금) 17시까지
나. 제출방법 : 제목[도서관외컴퓨터]- 업체명 / 이메일 주소 - buy@ansan.ac.kr
6. 제출서류
가. 견적서: 규격포함(부가세포함가격)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해당없음) 1부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포함)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정품 물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응찰업체 자체양식에 인감날인후 제출요)
사. 본 대학 물품규격 확인제출 (물품규격서 출력후 인감날인) 1부.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붙임양식참조) 각 1부.
자.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붙임양식참조) 1부.
7.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견적제시자(부가세 및 부대경비 포함)
8. 납품일자 : 계약일로부터 14일이내(계약시 협의 가능)
9. 기타사항
가. 최종낙찰업체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하자이행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0%로 납부해야함
(이행보증증권포함)
나.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다.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라. 대금은 납품 검수 후 5일 이내에 지급함.(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함)
마.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부착
바. 문의사항 : 물품관리팀장 조인선 (031-400-6913)
2017. 3. 6.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