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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 안내공고) 교내 각 실 천정형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관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02 17:24 조회수 1336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7-3호]
 

                                          견적제출 안내공고
 

      교내 각 실 천정형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관리) 업체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하오니 견적서를 기한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견적건명 : 교내 각 실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관리) 업체선정
 

     2. 견적제출 참가자격

        1)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2017. 3. 1) 기준으로 업체 소재지가 경기도 안산, 시흥, 수원

            지역에 소재한 업체이면서 5년이내 공공기관, 각급학교(초,중,고,대학) 등

            천정형 냉난방기(EHP) 400대이상 단일건으로 하여 1년이상 유지보수(관리) 도급실적이

            있는 업체 (본 대학 천정형 냉난방기 유지관리 대수 약 664대)

          ※ 발주기관으로부터 직접 도급받은 실적이어야 함(하도급실적 불인정)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기계설비공사업) 등록(면허)를 필한 업체

        3) 교내 냉,난방기(EHP) 유지보수 계약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업체
 

     3. 견적서 등 제출서류 안내

        1) 제출 마감일시 : 2017. 3. 9(목) 12시까지

        2) 견적서 제출방법 : 지정된 이메일 주소로 제출 ( aff@ansan.ac.kr )

           제목[안산대학교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업체명 기입

        3) 견적서 이외의 제출서류

            (1) 견적제출 참가신청서 1부 - 본 대학 소정양식으로 대학 방문시 현장에서 배부받아 기재할 것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각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인감도장 지참] 각 1부)
            (4)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수첩 원본(지참) 및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

            (6) 실적증명서 1부(발주기관장의 확인을 받은 후 담당자 성명과 연락처 필히 기재)

             ※ 실적증명서에는 필히 연간 유지보수(관리) 총 대수 와 계약금액 필히 기재할 것

            (7) 기술인력 및 장비보유 현황 각 1부

            (8) 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신분증 사본(신분증 지참할 것) 각 1부
 

     4. 업체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낙찰제(부가세 및 모든 부대경비 포함)
 

     5. 계약기간 : 2017. 3월 ∼ 2019. 2. 28까지(2년)

          ※ 단, 계약체결 후 1년 도래시점인 2018. 2월에 해당업체의 운영실적 및

              보수(민원)요청시 처리상황 및 사고발생 유무 등을 본 대학에서 자체 평가하여

              부적정하다고 판단시 차기 1년은(2018.3.1∼2019.2.28) 계약해지 후

              입찰 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통하여 업체 선정함(적정할 경우 2018년도

              유지관리 비용 견적을 제출받아 협의 후 계약 체결함)
 

      6. 계약의 체결 : 낙찰업체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7. 기타사항

        1)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나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필히 견적제출 마감전일(2017. 3. 8)까지

            본 대학 시설관리팀에 방문하여 본 공고내용과 관련된 계약조건 내용 유인물을 수령 후 현지조사

            하여 견적을 2017. 3. 9(목) 12시까지 제출하기 바람(마감일 지정시간 이후 견적제출은 무효임)

        2) 참가업체에서 제출한 실적증명서상 단일건수로 계약기간이 1년 미만이거나 1년 이상

            계약실적이 있다 하더라도 유리보수(관리) 대수가 400대 미만일 경우 참가자격을 제한함

        3) 견적제출자가 없는 경우 또는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제시한 업체가 없을

            경우에는 재 견적 안내함

        4)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5) 교내 냉,난방기(EHP) 유지보수 계약조건등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또는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된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 업체 또는 계약업체에 있음

        6) 제출된 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계약이후라도 계약을 취소함

        7) 문의사항 :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나윤성계장(☎ 031-400-7059)


        첨부 : 연간 유지보수 계약조건


                                                       위와 같이 공고함

                                                          2017. 3. 2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