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제 2016 – 4 호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 사업 성과창출관리 – 성과관리 및 자체평가 시스템 운영
- 입찰건명 : [국고]2016 안산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만족도 조사
위탁용역업체 선정의 건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사업기간 : 2016년 9월 ~ 2017년 2월
라. 예산금액 : 금 오천오백만원정 (₩55,000,000원정, 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 추 진 내 용 | 일 정 | 장 소 |
1 | 입찰공고(대학홈페이지) | 9/13(화) |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
2 | 현장설명 | - | 제안요청서로 대체 |
3 |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 9/30(금) 10:30 ~ 11:30 | 본 대학 5층 회의실 |
4 | 제안서 평가 및 심사 | 9/30(금)이후 진행예정 | 본 대학 |
5 | 입찰가격 평가 | 〃 | 본 대학 |
6 |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 〃 | 본 대학(개별통보) |
7 | 협상성립에 따른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 본 대학 |
2. 입찰 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지적받지 않은 업체
다. 최근 2년이내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및 만족도조사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은 계약완료건만 인정
라. 본 대학 산학협력단이 정하는 제안요청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제안요청서 배부, 작성문의 및 제출제안서의 효력
가. 배부방법 : 안산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탑재
나. 기타 입찰(계약) 및 행정상의 문의는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
사업진행관련 문의는 특성화사업단(031-363-4452)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사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함
5.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입찰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평가비중은 총점 100점 중
기술평가 80점과 예산 적절성 평가(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하여 본 대학 평가심의 위원회에서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수행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합산 최고점수 평가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결정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8.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서식) 1부
나. 입찰대리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일 포함) 각 1부
다. 제안서 9부
라. 제안서 인쇄본 원본파일(CD 또는 USB) 1매.
마. 가격제안서 (별지서식) 1부 [반드시 가격산출내역을 동봉하여 밀봉제출할 것]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사.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아.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치참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수행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카. 확약서 (별지서식) 1부
파.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서식)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별지서식) 각 1부.
타. 입찰보증금 (※ 참조 :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번호 134-82-06939)
- 기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반드시 확인,날인 하여 제출바람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대표자
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에 게시하 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016 년 9 월 13 일
안 산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