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간호학과 인증평가(4년제) 환경개선사업에 따른 리모델링 공사업체(건축부분) 선정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5.03 16:44 조회수 2352

첨부파일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제 2016-3호

 

                   간호학과 인증평가(4년제) 환경개선사업에 따른 리모델링
                                  공사업체(건축부분) 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간호학과 인증평가(4년제) 환경개선사업에 따른 리모델링(건축부분) 공사 건
  나. 공사개요
    1) 공사면적 : 1,567m² = 4층 일부 1,074m², 3층 일부 493m²
    2)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성실관
    3) 공사기간 : 2016, 6. 27(월)~8. 8(월)
      ※ 건축부분에 대한 공사만 해당되며 전기,소방,통신 등은 별도 진행함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나. 서면 입찰 (낙찰자는 착공계 제출전 산출내역서 제출)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나.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  실내건축 단일공사
      1,500㎡ 이상 또는 3억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
      참가를 제한함.

 

4. 현장설명
  가. 일 시 : 2016. 5. 12(목) 14시
  나. 장 소 : 안산대학교 본관5층 대회의실(본관 505호)
  다. 현장설명 등록 : 2016. 5. 12(목) 13시부터 ~ 14시까지
  라.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아래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제출자는 접수불가)
  마.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2) 청렴이행 서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3)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4)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5)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8)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9) 공사실적증명서 1부(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하지 못함
  바. 현장설명서는 당일 별도로 안내하며, 입찰에 참고용으로 물량(공)내역서
       설계도면, 시방서는 CD로 배부함.


5.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
  가. 입찰일시 : 2016. 5. 24(화) 14시까지(등록 : 13시부터)
  나. 장 소 : 안산대학교 본관5층 대회의실(본관505)
  다.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2) 현장설명시 사용한 사용인감(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도장
     3)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4)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 업체 선정
      단 낙찰금액이 현저히 낮아 동 금액으로 공사를 하기 곤란하다고, 대학에서 판단 될 경우
      낙찰 업체로 결정하지 않을 수 있음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8. 질의 및 답변
    1)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 등에 필요한 문의사항은 2016. 5. 16(월) 12시 까지 
       서면으로(대표자인감 날인)작성, FAX(031-400-7058)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2)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16. 5. 18(수)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설계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본 공사는 분리발주 대상 공사로서 다른 공종(전기,통신,소방,EHP)과의 일정 등
       업무협조 가능한 업체
   라. 기타 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으로 문의바람 (☏ 031-400-7061, FAX.031-400-7058)

 

   첨부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2. 청렴이행 서약서
            3.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4. 위임장 양식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5. 3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