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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AU 취업로드 위탁운영 용역업체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28 18:28 조회수 2035

안산대학교 물품관리 제2016 - 2호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 2016학년도 AU 취업로드

    - 입찰건명 : 2016학년도 AU 취업로드 위탁운영 용역업체선정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사업기간 : 2016. 03. 01 ~ 2017. 02. 28

라. 예산금액 : 165,000,000원(부가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 (2단계경쟁입찰)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

1월 28일(목)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현장설명

       -

제안요청서로 대체

    3

구축사업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2월 16일(화)

09:30 ~ 10:30

본 대학 학생회관 1층

Smart Job Space

    4

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

2월16일(화)~2월17일(수)

본 대학

    5

기술평가 적합업체 통보

2월16일(화)~2월17일(수)

본 대학

    6

가격입찰

2월 17일(수)

본 대학

    7

구축업체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2. 입찰 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안산대학교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로 제안 유사 프로

        그램 운영실적 최근 3년 이내(13년 1월 ~ 16년 2월) 건별 5,000만원(부가세포함) 이상 유사프로그램 2개

        이상 실행업체 (사업완료건수)

   라.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법인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제안요청서 배부 및 작성

   가. 배부방법 : 안산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탑재

   나. 기타 입찰(계약) 및 행정상의 문의는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 기술적 문의는 학생복지처

         (031-400-7139)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기술평가→가격개찰→낙찰자선정

     ※ 기술평가 : 서류심사

          - 제안서 평가 85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가격개찰 :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VAT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7. 구축업체 참가신청 접수

       1) 일시 : 2016년 2월 16일(화) 09:30 ~ 10:30 (시간 내 입장 접수장 작성)

       2) 장소 : 본 대학 학생회관 1층 Smart Job Space (우편, 팩스제출 불가)

       3)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②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서식2]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⑤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안산대학교(134-82-02670))포함 / 가격제안서와 산출 내역서 함께 밀봉제출)

⑥ 가격제안서[서식7] 1부.(산출내역 첨부, 입찰보증금 보험 증권과 밀봉하여 제출)

⑦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⑧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제안서접수일포함)

⑨ 제안서 3부(원본1부, 사본2부/서식3~5포함), 제안서 USB 1개.

⑩ 최근 3년 이내 용역(납품)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실적증명서 별도 제출

⑪ 신용평가기관의 신용도 표, 최근 3년간 재무현황 증빙자료,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또는

    증명 자료별도 제출

⑫ 확약서[서식6] 1부.

⑬ 사업수행보안 서약서[서식8] 1부.

⑭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서식9] 1부.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 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1월 27일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