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긴급)[국고]기자재 임상병리과 미생물동정 및 감수성검사장비 구매 입찰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22 15:06 조회수 2045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2015 – 28 호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년 1 월 22 일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

 

 

1. 사업명 : 2015년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긴급)[국고]기자재 임상병리과 미생물동정 및 감수성검사장비 구매 입찰 건

    나. 사업예산 : 85,000,000원(부가세포함)

    다.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2016년 1월 29일(금) 14:30~15:30까지 (본관5층회의실)

    라. 입찰일시 및 장소 : 2016년 1월 29일(금)15:40 (본관5층회의실)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되지 않은 자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7. 입찰참가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필요시)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바. 입찰보증금 (※ 참조 :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번호 134-82-06939)

    사.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제조사 공급확약서 및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 각 1부.

    자. 물품규격서 확인서 (붙임의 물품규격서확인후 업체인감 날인요 / 별도양식없음) 1부.

    차. 입찰참가자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입찰일자 포함요)

    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담당자:조인선)로 문의 바람.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첨부 : 1. 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3.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4.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1부.

         5. 물품규격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