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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식당 · 매점 운영업체 선정[재공고입찰]

작성자 구매 작성일 2007.07.12 14:01 조회수 5262

대학 식당 · 매점 운영업체 선정[재공고입찰]

                                                            [재공고입찰]

                                                           입   찰   공   고

    재공고 제 2007-8호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학 식당 · 매점 운영업체 선정
       나.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다. 위탁운영기간 : 2007.8.1 ~ 2009.7.31(2년)
            *2년: 계약만료 2개월전까지 쌍방간 해지의사가 없으면 재계약

   2.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거 유자격자로 식품위생법
            제22조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 중 일반음식점 영업허가를
            받은 법인 또는 개인
       나. 학교급식 운영 실적이 있고, 단위사업장 중식기준 1일 식수인원 500인 이상의 급식을
            운영하며,수도권(서울,인천,경기도지역)에 있는 법인 또는 개인 (최근3년이내)
       다. 현장설명회에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마친 법인 또는 개인
       라.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법인 또는 개인

   3. 현장설명
       가. 일시 : 2007. 7. 18(수)  14:00
       나. 장소 : 본대학 본관동 2층 소회의실
       다.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사업자등록증 또는 주민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사용인감)필히 지참.

   4. 위탁운영참가등록
       가. 일시 : 2007. 7. 20(금) 10:00 ~ 15:00
       나. 장소 : 본대학 관리처 제출
       다. 구비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 위탁운영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허가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시세/국세 완납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1부.
           - 학교급식실적증명서 1부.(계약서 사본 첨부)
           - 운영제안서(봉인) 7부.
           - 확약서(본대학 소정양식) 1부.
           - 입찰보증금(예치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5.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예치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
            증권을 위탁운영 참가등록시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나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6. 업체선정
       본 대학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구성된 위원이 평가점수를 산정하고, 그 평가결과에 의거
       최고점수순 3개 업체의 제안설명을 청취한 후 본 대학에 최상의 운영조건을 제시한 업체를
       선정한다.

    7. 위탁운영자 선정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참가자 유의사항
       가. 참가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제출서류 등에 부정,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 절차에서
            제외되거나 계약체결 이전 또는 이후에 관계없이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음.
       나. 위탁운영 신청시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9. 기타사항
       위탁운영참가자는 위탁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본 대학 관리처(031-400-69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7. 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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