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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기반 교육환경(전공존) 개선사업 시설공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6.01 17:54 조회수 2457

NCS기반 교육환경(전공존) 개선사업 시설공사

  

  [시설공고 2015-5]

                         NCS기반 교육환경(전공존) 개선사업 시설공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NCS기반 교육환경(전공존) 개선사업 시설공사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진리관 동관 2, 3
     다. 공사면적                                                                                                               단위:()

건물명 공사면적 공용(복도포함) 사업비(원)/VAT포함
진리관(동관) 2 1071(324) 297(90)

2,736(828)

777,600,000

3 1071(324) 297(90)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2015. 8. 14()까지

  2. 공사범위 및 제안
     가. 공사범위 : 진리관(동관) 2,3: 강의실, P.C실습실, 교수연구실, 사무실 세미나실, 공용공간
          (복도, 화장실 등) 제안 및 공사
     . 공사에 따른 모든 필요공종의 설계 및 제안
     다. 제안() 확정 후 제안서에 의한 공사
          ※ 공사범위 및 공사 상세내용은 현장설명 시 설명
      . 공사완료 후 공종별 도면 3부 제출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나.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 등의 실내건축 단일공사 2,700㎡ 이상
        또는 7억원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하도급 제외)
     라. 공종별 설계도서 (실내건축, 전기, 통신, 소방, 설비 등)작성 및 해당 전문 면허자가 시공
     마. 2개 이상의 전문공사자가 시공할 경우 입찰참가업체가 대표자로 하여 모든 공사 및 하자보수 책임
        부담 가능업체
     바. 입찰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하며
        계약 후라도 공사계약을 해지 할 수 있음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심사 평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43

  5. 진행일정

구 분 일 시 내 용 비고
입찰공고  6. 1 (월) 대학 및 나라장터 홈페이지  
현장설명  6. 8(월) 14:00 본관5층 대회의실  
질의접수 마감  6. 10(수) 12:00까지 -  
질의회신  6. 11(목) 본 대학 홈페이지 게재  
제안서 제출마감  6. 18(목) 12:00까지 본관 1층 시설관리팀(109호)  
평가 및 업체선정  6. 19(금) ~ 6. 22(월) 협상대상자 개별통보  
계 약  6. 24(수) 행정지원처  
공 사  6. 25(목) ~ 7.14(금) 진리관(동관) 2층, 3층 공사  

  6.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 2015. 6. 8() 14:00(등록 : 13시부터)
    나. 장소 : 본관5층 대회의실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제출자는 접수 불가)
    . 구비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별지 제1호 서식)
      2)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1(별지 제2호 서식)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별지 제3호 서식)
      4) 사업자등록증사본 1(원본대조필)
      5)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인감 지참)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 등본 및 인감관련 서류)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 1(원본대조필)
      8)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별지 제4호 서식)
      9) 공사실적증명서 기본 1(실내건축공사 단일공사 면적 2,700㎡이상 또는 7억원 이상 공사실적
        증명서로 최근 1년이내 발주기관장이 발행한 원본이며 발주기관의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 가능한 모든 실적 제출, 평가 시 반영 할 수 있음
    .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 및 공사에 참가할 수 없음

  7. 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
    . 제출기한 : 2015. 6.18() 12:00까지(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함
    .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 (우편 제출 불가)
    . 접 수 처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사무실(본관 109)
    . 제안서 내용 (예산내에서 제안하며 관련서류는 10부씩 제출)
      1) 조감도 층별 각 1(900× 1200mm/5mm보드부착, 보드 뒷면 중앙에 회사명표기)
      2) 각 실 및 복도, 화장실 설계도면(평면도, 입면도 디자인 공종별 도면 포함, A3제작)건물별 10
          시방서(건축, 소방, 전기, 정보통신, 기계설비 등 필요 공종모두, A4제작) 10
      3) 가격제안서(각 건물 실별 공종 구분 산출내역서, 부가가치세 포함, 밀봉 날인하여 제출)
        건물별 10
      4) 대표자의 인감 날인(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서로서의 효력을 인정하지 않음)
      5) 건물별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 1(공종별설계도서, 산출내역서 포함)
    . 구비서류
      1) 입찰(제안)참가신청서 1(현장설명시 배부)
      2) 입찰관련 확약서 1(별지 제5호 서식)
     
3)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별지 제6호 서식)
      4)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지참
      5)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별지 제4호 서식)
      6)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

  8. 제안서 평가 및 시공업자 선정
    . 평가 방법 : 대학내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한 후 기술 내용 및 가격을 참고하여 평가
    . 시공업자 선정
      1) 제안서 평가는 기술내용 점수와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
      2) 제안서에 대한 우리대학에서 프리젠테이션을 요청할 경우 지정하는 일시와(일정 별도 통보)
        장소에 참석하여야 함 (미 참석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3)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종합평가점수가
        고득점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1차 협상대상자와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점자로 하여금 협상하여 선정
      4) 협상대상자로 선정 후 협의하여 계약자를 선정하며 대학의 설계조정 요청이 있을 경우 응하여야 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제안서류 제출 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1. 질의 및 회신
    1)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지정한 기일 이내에 서면으로 (대표자인감 날인)
      FAX(031-400-7058)
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2) 질의회신 : 2015. 6. 11()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2. 기타사항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탈락 업체의 제안서 및 도면작성비용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나. 이 공사는 필히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공사기간이 1개월 이상인
       경우 반영),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을 반영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법에서
       정한 요율에 의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 하고, 사후정산 하여야 함.
   다. 이 공사는 인지세법 관련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진리관 공사 관련 부서 및 학과 요청사항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진리관 공사에 따른 전기*소방설비 시설 반영내역, 네트워크 구성계획, 대학에서 요청하는 모든
       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함.
   마.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내용요청이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김대성 (031-400-7061, FAX.031-400-7058)

                                                              2015. 6 1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