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물품관리 제2015 - 8호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 안산대학교 유ㆍ무선 네트워크 유지보수
- 입찰건명 : 전산정보원 2015 안산대학교 유ㆍ무선 네트워크 유지보수 업체선정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유지보수기간 : 2015년 5월 1일 ~ 2016년 4월 31일(1년)
라. 예산금액 : 금 이천오백만원정 (₩25,000,000원정, 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 | 추 진 내 용 | 일 정 | 장 소 |
1 | 입찰공고 | 2015년 4월 20일(월) |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공고 |
2 | 현장설명 | - | 제안요청서로 대체 |
3 | 유비보수사업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 2015년 4월 27일(월) 10:00 – 11:00 | 본 대학 본관 1층 107호 |
4 | 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 | 2015년 4월 28일(화) (예정) | 본 대학 |
5 | 교체사업 낙찰자 선정 (협상예정) | 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이후 | 본 대학 (협상일시 추후 별도 통지) |
6 | 사업업체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 본 대학 |
2. 입찰 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자
나. 경기, 서울, 인천에 사업장(본점)을 둔 업체로 네트워크통합(NI), 정보통신공사 또는 소프트웨어사업자
다. 전문 유지보수업체로 최근 2년 이내의 2천만원이상의 단일시스템 유지보수실적(하도급 포함) 5건
이상인 업체
라. 자본금 1억원 이상, 신용평가기관의 신용도가 B등급 이상인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제안요청서 배부 및 작성
가. 배부방법 : 안산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탑재
나. 기타 입찰(계약) 및 행정상의 문의는 본 대학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 조인선 (031-400-6913),
유지보수관련 문의는 전산정보원 김선일(031-400-7057)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입찰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평가비중은
총점 100점 중 기술(주관적)평가 80점과 예산적절성(객관적)평가 20점을 합산
하여 본 대학 평가심의위원회에서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수행 기술(주관적)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합산 최고점수 평가자를 우선 협상대상자
로 결정함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8.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 입찰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일포함) 각1부
- 입찰보증금. (※ 참조 : 안산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134-82-02670)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 전문 유지보수업체로 최근 2년 이내의 2천만원이상의 단일시스템 유지보수실적(하도 급포함)
5건 이상 실적증명서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제안서 7부
- 제안서 인쇄본 원본파일 CD 1매.
- 확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가격제안서 (본 대학 소정양식) 1부 (산출내역을 동봉하여 밀봉제출할 것)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대학 소정양식) 각 1부
※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사실과 상위없음”을 반드시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0%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할 것
마.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 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4월 20일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