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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학년도 안산대학교 홍보대행사 위탁운영 업체선정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3.27 15:15 조회수 1839

안산대학교 물품관리 제2015-4호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 2015학년도 안산대학교 홍보대행사 선정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6년 2월 28일까지
   라. 예산금액 : 금 삼억칠천만원정 (₩370,000,000원정, 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바.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및 비 고
입찰공고 2015.03.27(금) 대학 홈페이지
사 업 설 명 회 제안요청서로 대체
입찰등록/제안서 제출 2015.04.17(금) 14~15시 기획처 홍보팀(대학본관 2층)
1차 서류심사 2015.04.20(월) 15:30 기획위원회(홍보위원)
2차 PT심사 2015.04.22(수) 추후통보 평가위원회
심사결과 통보 2015.04.23(목) 개별통보
협상 및 계약 2015.04.24(금) 우선협상대상자
 
2. 입찰 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
    나. KOBACO의 광고대행권을 취득한 업체 또는 광고대행권 업체와 컨소시엄을 구성
         하여 참가하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광고 및 컨설팅관련 종목으로 법인사업등록을 한 업체
    라. 최근 1년이내 대학광고 홍보대행 업무를 수행한 경력이 있는 업체로서 단일 건 계약금액
         2억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마. 각종 법적제재나 금융상 문제, 기타 본교가 정상적인 계약체결이 어렵다고 판단하는
         사항이 있으면 입찰에서 제외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제안요청서 배부 및 작성
   가. 배부방법 : 안산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탑재
   나. 작성관련 문의 : 기획처 홍보팀 031-400-7083
 
5.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입찰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평가비중은
        총점 100점 중 기술(주관적)평가 80점과 예산적절성(객관적)평가 20점을 합산
        하여 본 대학 평가심의위원회에서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수행 기술(주관적)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합산 최고점수 평가자를 우선 협상대상자
        로 결정함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8.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1부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다. 위임장 (입찰대리인 경우, 별지 제2호 서식) 1부
   라. 제안서 10부 (CD자료 1본 제출)
   마. 가격제안서 (별지 제3호 서식, 산출내역 반드시 포함하여 밀봉해 제출) 1부
   바. 법인등기부 등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사. 법인인감증명서 1부 또는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인 경우), 인감도장 지참요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유사용역 수행실적 (별지 제4호 서식) 및 실적증명서 원본
   차. 확약서 (별지 제5호 서식) 1부
   카. 기타 업체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서류 (신청기관 일반현황 등)
   파.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후 제출
 
9.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
        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바. 문의사항은 안산대학교 기획처 홍보팀(031-400-7083) 및 행정지원처 물품
        관리팀 (031-400-6913)으로 연락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3월 27일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