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5-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칭 : 웰니스 특성화지원센터 조성(리모델링) 공사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학생생활관(B1층 ∼ 3층)
다. 공사면적
구 분 | B1층 | 1층 | 2층 | 3층 | 계 |
면적 | ㎡ | 291.09 | 460.45 | 268.12 | 221.32 | 1,240.98 |
평 | 88 | 139 | 81 | 67 | 375 |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2015. 2. 28(토)까지
마. 사업비 : 오억원(₩ 500,000,000원) 이내 (부가가치세 및 법정부담금 등 포함)
※ 건축, 전기, 소방, 설비, 통신 등 각 공종별 공사비 및 기존 시설물 철거, 폐기물처리비,
준공인허가비용 등 포함
※ 기존 천정형 냉난방(EHP)이전 및 추가설치 비용 포함
2. 제안 및 공사범위
가. 제안 및 공사범위 : 학생생활관 전 층 재구성(웰니스 건강관리 센터 및 부대시설
[운동처방실, 리셉션실, 휴게실 및 준비실], 웰니스 건강운동실[마루운동 공간], 세미나실, 프로그램실,
상담실[3개실], 공용공간(계단, 옥상, 화장실, 탈의실, 샤워실) 등
조성(리모델링)에 따른 모든 필요공종의 설계 및 제안 후 공사시행
나. 제안(안) 확정 후 제안서에 의한 공사
※ 제안범위 및 공사 상세내용은 현장설명시 설명
다. 공사완료 후 대학에서 보관이 필요한 각 공종별 도면제출 - A3용 책제본(2부) 및 캐드도면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 입찰공고
안내 전일(2015.1. 13)까지 본사의 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 등의 실내건축(리모델링)
단일공사 면적 2,000㎡ 이상이면서 동시에 공사금액이 5억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2014년도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고,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리모델링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라. 필요공종 전문설계업체와 협업하여 공종별 제반 도면 작성 가능업체 (예 : 건축, 전기, 정보통신 등)
마. 2개 이상의 전문공사업체의 공사자가 시공할 경우 입찰참가업체가 대표자로 하여
계약 후 모든 공사 및 하자보수(공사완료일로부터 2년) 책임부담 가능업체
바. 기존 천정형 냉난방기(EHP) 이전 및 추가설치시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위해 본 대학
냉난방 유지관리 업체로 하여금 공사가 가능한 업체
사.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4. 입찰방법 : 제한경쟁경쟁 입찰(설계 및 제안 후 공사 일괄입찰)
5. 진행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공 고 | 2015. 1. 14(수) | 대학 및 실내건축공사업협의회 홈페이지 | |
현장설명 | 1. 21 (수) 11:00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 |
질의접수 마감 | 1. 22 (목) 12:00까지 | - | |
질의회신 | 1. 23 (금) |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게재 | |
제안서제출마감 | 1. 30 (금) 12:00까지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109호) | |
평가 및 업체선정 | 2. 2(월) | 협상대상자 개별통보 | |
계약 | 2. 3(화) | 본관 1층 행정지원처(101호) | |
집기비품 이전 | 2. 3(화) 까지 | - | |
리모델링 공사 | 2. 3(화)∼2.28(토) | 대수선,디자인 전공존 시설공사 | |
6.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현장설명회에 미 참가한 업체는 입찰(제안)에 참가할 수 없음]
가. 일시 : 2015. 1. 21(수) 11:00(참가등록 : 10시부터)
나. 장소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구비서류 한가지라도 미제출자는 접수불가)
라. 구비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현장설명회 등록 현장에서 배부받아 작성)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3)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원본) 각 1부
4) 법인인감증명서(원본) 및 사용인감계(원본) 각 1부 (필히 사용인감 지참)
※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원본) 및 사용인감계(원본) 각 1부 (필히 사용인감 지참)
5) 공사실적증명서(원본) 및 계약서(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 입찰공고문 제3조 입찰 참가자격 '나' 항에 해당하는 실적증명서로 발주기관장의
확인(직인)을 득한 후 실적증명서 하단에 담당자 성함 및 연락처 필히 기재
6) 2014년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7) 대표자가 등록할 경우 : 신분증(사본) 1부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각 1부
7. 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
가. 제출일시 : 2015. 1.30(금) 12:00까지(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함)
나.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 (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접 수 처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사무실(본관 109호)
라. 제안서 내용
1) 조감도 1개 (900× 1200/10mm보드부착, 보드 뒷면 중앙에 회사명표기/액자지양)
2) 입찰공고문 제2조(제안 및 공사범위) '가'항에서 지정한 각 실 및 공용공간 등 설계도면
(평면도, 입면도 디자인 공종별 도면 포함, A3제작) 10부
3) 시방서(건축,소방, 전기, 정보통신, 기계설비 등 해당 공종모두, A4제작) 10부
4) 가격제안서(전체 및 공종별 구분 산출내역서, 부가가치세 포함, 밀봉 날인하여 제출) 10부
<특기사항>
1) 가격 제안서에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가격제안서로서의 효력을 인정하지 않음)
2) 제안서(조감도, 설계도면, 시방서, 가격제안서) 내용이 담긴 CD 1개 제출
마. 구비서류
1) 입찰(제안)참가신청서 1부(제안서 접수장소에서 배부받아 작성)
2) 사용인감계(원본) 1부(필히 사용인감 지참)
4)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
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업체용) 1부
※ 4),5)항 서류는 현장설명회 등록장소에서 배부받아 작성 후 제안서 제출시 함께 제출
6) 대표자가 제출할 경우 : 신분증(사본) 1부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각 1부
7)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1부(제안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증권으로 제출)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55조제1항제3호가)항에 의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상 보증기간은 필히 엄수할 것
(1) 보증기간의 초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15. 1.29(목)로 기재]
(2) 보증기간의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15. 3. 2(월) 이후 기재 ]
8. 제안서 평가 및 시공업자 선정
가. 제안서 평가 방법 : 대학내에서 평가위원회구성한 후 기술 및 가격을 참고하여 평가
나. 시공업자 선정
1) 제안서 평가는 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종합적으로 평가
2) 종합평가점수가 고득점자를 우선 협상자로 선정한다. 단,1차 협상대상자가
없거나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차점자로 하여금 협상하여 재선정할 수 있다.
다. 협상대상자로 선정 후 협의하여 계약자를 선정 함(대학의 설계조정 요청이 있을 경우 응하여야 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1. 질의 및 회신
1)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지정한 기일[2015. 1. 22(목)
12시까지] 이내에 서면으로(대표자인감 날인) FAX(031-400-7059)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한다.
2) 질의회신 : 2015. 1. 23(금)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 및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탈락 업체의 제안서 및 도면작성
비용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본 대학으로부터 배부받은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학생생활관 평면도, 리모델링 공사(안)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은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오니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내용요청이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우리대학에서 제안서에 대한 프리젠테이션(PPT)을 요청할 경우 지정하는 일시에
참석하여야 함 (미 참석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마. 기타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나윤성(☏ 031-400-7059, FAX.031-400-7058)에게
문의하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15. 1. 14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