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韓-Cook아카데미 인테리어 제안 및 공사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2.04 18:00 조회수 1321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4-9호]


韓-Cook아카데미 인테리어 제안 및 공사 건(긴급)

(웰니스 푸드투어리즘 기반 향토음식 양성)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韓-Cook아카데미 인테리어 제안 및 공사 건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채플관 지하 1층 B3, B4호
   다. 공사면적

채플관 면 적(㎡) 현 재 리모델링 공사 비 고
B 4호 105,84 식 당 전문교육장  
B 3호 23.76 창 고 사무실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2014. 12. 30(화)까지
  마. 사업비 : 금 이천사백만원 (₩ 24,000,000원) 이내 (VAT포함)

2. 공사범위 및 제안
   가. 공사범위 : 채플관 지하 1층 B3호, B4호
   나. 각 실별 인테리어공사에 따른 모든 필요 공종의 설계 및 제안
   다. 제안(안) 확정 후 제안서에 의한 공사
       ※ 공사범위 및 공사 상세내용은 현장설명 시 설명
   라. 공사완료 후 공종별 건축, 전기, 설비 준공도면 제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나. 국가를 당상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참가 자격을 제한함.
   다.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라.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있는 업체
   마.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3년이내 공공기관(국가,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내지 6조에 의거 지정된 기관에 한함) 또는 교육기관에 단일공사 2천4백만원(VAT포함)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바. 공종별전문설계업체가 도면작성, 전문자격자가 공사(건축,전기,설비)해야 함
   사.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4. 입찰방법 : 제안을 받아 기술 및 가격 등을 평가 후 협상하여 계약

5. 진행일정

구 분 일 시 내 용 비 고
입찰공고 12. 4(목) 대학 및 조달청 홈페이지  
현장설명 12. 9 (화) 11:00 채플관 102호  
질의접수 마감 12. 10 (수) 12:00까지 -  
질의회신 12. 11 (목) 12:00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재  
제안서제출마감 12. 16 (화) 12:00까지 본관 1층 시설관리팀(109호)  
평가 및 업체선정 12.17(수) 협상대상자 개별통보  
계 약 12.18(목) 행정지원처  
인테리어 공사 12.18(목) ~ 12. 30(화) 채플관 B1층  

6.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 2014. 12. 9(화) 11:00 (등록 : 10시 부터)
  나. 장소 : 채플관 102호 강의실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
                      (1가지라도 미제출 시 접수불가)
  라. 구비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현장설명시 배부)
     2) 청렴이행 서약서 (본 대학 소정양식) 1부 (현장설명시 배부)
     3)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본 대학 소정양식) 1부
        (현장설명시 배부)
     4)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한함),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원본 1부)
     6)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인감증명서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원 1부
     8)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9) 공사실적증명서 1부 (공공기관 실내건축공사 또는 대수선공사 단일공사 2천4백만원(VAT포함)
        이상 실적으로 최근 1년이내 발행한 것) 발주기관장의 확인을 하여 원본으로 제출하고 발주기관의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7. 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
  가. 제출기한 : 2014. 12. 9(화) 12:00까지
      (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하며 마감시간 이후 제출서류는 접수 불가 함.)
  나.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 (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접 수 처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사무실(본관 109호)
  라. 제안서 내용
    1) 조감도 : 1개 (600× 900mm/10mm보드부착, 보드 뒷면 중앙에 업체명 표기/액자지양)
    2) 각 실 설계도면(평면도, 입면도 디자인 공종별 도면 포함, A4제작) 7부 시방서(건축, 전기, 기계설비
        등 필요 공종모두, A4제작) 7부
    3) 가격제안서(각 실 공종 구분 산출내역서 밀봉, 인감 날인)부가세 포함 7부
    4) 건물별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 1장(공종별 설계도서, 산출내역서 포함)
  마. 구비서류
     1) 입찰(제안)참가신청서 1부(제안서 제출시 현장 배부) 인감도장 지참
     2)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3)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

8. 제안서 평가 및 시공업자 선정
  가. 제안서 평가 방법 : 대학내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한 후 기술 내용 및 가격을 참고하여 평가
  나. 시공업자 선정
     1) 제안서 평가는 기술내용 점수와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
     2) 종합평가점수가 고득점자인자를 우선 협상자로 선정, 단,1차 협상대상자가 없거나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차점자로 하여금 협상하여 재선정할 수 있음
     3) 제안서에 대한 우리대학에서 프리젠테이션을 요청할 경우 지정하는 일시와
       (일정 별도 통보) 장소에 참석하여야 함 (미 참석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다. 협상대상자로 선정 후 협의하여 계약자를 선정 함
     (대학의 설계조정 요청이 있을 경우 응하여야 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 또는 보험증권을 제안서류 제출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1. 질의 및 회신
 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지정한 기일 이내에 직접 서면으로
    (대표자 인감날인) FAX(031-400-7058)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나. 질의회신 : 2014. 12. 10(수)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탈락 업체의 제안서 및 도면작성 비용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요청사항,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대학에서 요청하는 모든 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함
  다.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라. 대학에서 요청시 입찰참가자는 지정된 일시(별도통보)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 출석하여 제안내용을
     설명해야 함
  마.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내용요청이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바.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김대성 (☏ 031-400-7061, FAX.031-400-7058)


                                                     위와 같이 공고함


                                                         2014. 12. 4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