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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면 철거공사 견적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5.27 18:40 조회수 1357

석면 철거공사 견적제출 안내 공고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제 2014-5

                                                        석면 철거공사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공 사 명 : NCS기반 교육환경(전공존) 개선사업에 따른 석면 철거공사
      나. 공사개요
     1)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진리관 2(일부), 4,
       5
(일부), 자유관 3, 4
     2) 공사(철거)기간 : 2014. 6. 25() 6. 30()까지(6일간) / 공사기일 엄수
       ※ 공사기간 이전에 석면 철거공사에 따른 관할관청 신고 등이 모두 이행되어야 함
     3) 공사(철거)면적 : 2개 건물 총 4,875.2
       ※ 건물별 석면 해체·철거공사 면적 및 범위의 상세내용은 견적제출 기한 내 대학에 직접 방문
          하여 수령하기 바람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석면해체?제거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
          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에 소재한 업체로 관계법에서
          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학교(,중등, 대학) 및 공공기관 등에서 석면해체·철거 (제거)공사
         (용역)를 단일공사 면적 4,000㎡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다. 대학에서 지정한 기일내에 본 대학을 직접 방문하여 대학에서 (별도 현장설명 없음)
         배부하는 자료(석면지도, 평면도, 시방서 등)를 수령한 후 공사현장을 확인 한 업체
      라. 대학 방문 업체의 대표자 또는 견적제출 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마.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3. 구비서류 제출 및 자료배부 안내
       아래 구비서류를 지참 후 본 대학에서 지정한 기일내에 방문하여 배부하는 자료를 수령 후
       공사현장을 필히 확인하기 바람
      가. 일시 : 2014. 5. 28() 5. 30() 10시 ∼17시까지(1213시까지 중식시간)
      나. 배부장소 : 본관 1(109) 시설관리팀(담당 : 나윤성 0314007059)
      다. 구비서류
         1) 자료열람 신청서 1. (방문당일 열람장소에서 배부함)
         2) 사업자등록증 1. (원본대조필)
         3)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석면해체?제거업자 등록증 1.(원본대조필)
         4)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비계,구조물 해체공사 건설업등록증 및 자격(수첩) 사본 각 1.
           (
해당 업체에 한함)
         5) 실적증명서 원본 1. (발주처 직인,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필히 기재)
         6) 법인등기부등본 (개인 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원본 1. (3개월이전 발급분)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원본 각 1.
         8) 인감증명서 원본 1. 사용인감계 원본 1. 법인 인감도장 지참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원본 각 1.(대리인이 접수 등록할 경우에 한함)

    4. 견적서 제출
      가. 마감기한 : 2014. 6. 2() 11시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 제목[안산대학교 NCS기반 교육환경(전공존) 개선사업에 따른 천정재 석면
          철거공사] - 업체명
          이메일주소 : aff@ansan.ac.kr 로 제출 후 유선으로 확인요망
      다. 견적서 외 제출서류(견적서 제출마감일 지정시간 내 우리대학 팩스 0314007058 전송
         후 원본은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필히 제출할 것)
         1)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로 제출)
            ※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6.2)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7.3)까지 이여야 한다.
           (
보증기간 필히 확인)
         2) 선정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업체에서 제출한 견적서(산출내역서)상 총액금액이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업체

    6. 계약의 체결 : 최종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보증보험증권을 대학에 제출
      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지체상환율 : 업체의 사유로 공사(철거)기간인 6. 30()까지 전체공정이 완료되지않을 시
     완공일로부터 1일당 공사도급금액의 1000분의 2.5""에게 지급한다.

    8. 기타사항
      . 견적 제출업체는 견적 제출안내 공고문과 대학에서 배부한 자료(철거공사 현장 평면도
          석면지도, 건물별 석면 해체·철거공사 면적 및 범위, 시방서 등), 및 기타 대학에서 지정하는
       사항 등 필요한 모든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 있음
      . 견적서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
        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또한 중복으로 견적을 제출할 수 없음
          (1개 업체에서 견적을 취소 후 재 제출하거나, 중복으로 견적을 제출시 인정하지 않음)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계약 후라도 제출서류 등에 허위나 하자 발견시에는
        계약무효(취소)로 하며, 업체에서는 절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제출 산정 시 법정부담금(산재보험료 : 노무비의 3.8%, 고용보험료 :
         
노무비의 0.87%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2.93%) 이상을 계상하여 관련법령에 의거 사용 후
        실적에 따라 준공계 제출시 사후정산 하여야 함
      .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4007059, 나윤성)로 문의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14. 5. 27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