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물품관리 제2013-18호]
전산정보원 공용소프트웨어(AutoDesk EMS) 연간사용 라이센스 구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견적건명 : 전산정보원 공용 소프트웨어 연간사용 라이센스 구매 건
2. 규 격 : 붙임[물품규격서]참조
3. 참가자격
- 당해 업종에 필요한 인, 허가 및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4. 견적서제출
1) 마감일시 : 2014년 2월 14일(금) 14시까지
2) 제출방법 : [전산원]공용소프트웨어-업체명
이메일 주소 - buy@ansan.ac.kr
5. 제출서류 (이메일에 첨부사항)
1) 견적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6.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견적제시자(부가세포함)
7. 납품기한 : 2014년 2월 25일(화)
8. 기타사항
1)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2)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3) 대금은 납품 검수 후 5일 이내에 지급함(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
※ 계약보증금은 규정에 의하여 계약시 낙찰금액의 10%를 현금 또는 보증서 (이행보증 증권포함)으로 납부하여야 한다.(보증기간은 납품기한일 이후 60일이상)
4) 문의사항 : 규격문의 전산정보원 김선일(031-400-7057)
공고문의 물품관리팀장 조인선(031-400-6913)
붙임 1. 물품규격서 1부. 끝.
2014. 2. 11.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