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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관1층 식품영양학부 전공존 공사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12.18 21:20 조회수 1392

진리관1층 식품영양학부 전공존 공사 공고
  
   [시설공고 2013-6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진리관1층 식품영양학부 리모델링 제안 및 공사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진리관1층 서관 일부
      다. 공사면적 및 사업비                                                        단위 : ㎡(평)

구 분 국 고 교 비
실습실 복도 교수연구실 과사무실 기타(현관)
면 적 148.8
(45)
92.4
(28)
178.5
(54)
29.8
(9)
89.3
(27)
538.8
(163)
사업비
(VAT포함)
80,300,000 99,000,000 179,300,000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2014. 2. 9(일)까지

    2. 공사범위 및 제안
      가. 공사범위 : 진리관1층 서관 일부 및 공용공간 리모델링 제안 및 공사
      나. 공사에 따른 모든 필요공종의 설계 및 제안
      다. 제안(안) 확정 후 제안서에 의한 공사
         ※ 제안범위 및 공사 상세내용은 현장설명시 설명
      라. 공사완료 후 보관이 필요한 공종별 도면 제출
      마. 석면 철거 및 EHP 이전설치 공사는 해당되지 않음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나.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 등의 실내건축 단일공사 500㎡ 이상
          또는 2억원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필요공종 전문설계업체와 협업하여 공종별 제반 도면 작성 가능업체 (필수 : 건축, 전기, 정보통신)
      마. 2개 이상의 전문공사업체의 공사자가 시공할 경우 입찰참가업체가 대표자로 하여 모든 공사 및
          하자보수 책임부담 가능업체
      바.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4.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제안 및 공사 일괄입찰)

    5. 진행일정

구 분 일 시 내 용 비고
입찰공고 12. 18(수) 대학 및 조달청 공고  
집기비품 이전 12. 20(금) ∼ 22(일) 연구실, 사무실등 집기비품 이전(1차)  
석면철거 공사 12. 24(화) ~ 29(일) 석면철거공사  
현장설명 12. 26(목) 15:00 본관5층 대회의실  
질의접수 마감 12. 30(월) 12:00까지 -  
질의회신 12. 31(화)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재  
제안서제출마감 2014. 1. 3(금) 12:00까지 본관 1층 시설관리팀(109호)  

평가 및 업체선정

2014. 1. 6(월)~7(화) 협상대상자 개별통보  
계 약 1. 8(수) 행정지원처  
인테리어 공사 1. 9(목) ∼ 2. 9(일) 진리관1층 서관 공사  
표시물 설치등 정리 2. 10(월) ∼ 2. 14(금) 강의실, 실습실 집기비품 이전(2차)
표시물 설치 등 정리
 

    6.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 2013. 12. 26(목) 15:00(등록 : 14시부터)
     나. 장소 : 본관5층 대회의실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구비서류 한가지라도 미제출자는 접수불가)
    라. 구비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현장설명시 현장에서 배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원본지참
       4)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5) 공사실적증명서 1부 (실내건축공사 단일공사 면적 500㎡이상 또는 2억원이상 실적으로 최근
          1년이내 발행한 것) 발주기관장의 확인을 하여 원본으로 제출하고 발주기관의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마.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 및 공사에 참가할 수 없음

   7. 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
      가. 제출기한 : 2014.1. 3(금) 12:00까지(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하며 마감시간 이후
          제출서류는 접수 불가 함.)
      나.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 (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접 수 처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사무실(본관 109호)
      라. 제안서 내용
        1) 조감도 1개 (900× 1200mm/10mm보드부착, 보드 뒷면 중앙에 회사명표기/액자지양)
        2) 각 실 및 복도 설계도면(평면도, 입면도 디자인 공종별 도면 포함,A3제작) 10부 시방서(건축,
          소방, 전기, 정보통신, 기계설비 등 필요 공종모두, A4제작) 10부
        3) 가격제안서(각 공종 구분 산출내역서, 부가가치세 포함, 밀봉 날인하여 제출) 10부
          ※ 가격제안서 제출시 예산내에서 제안하며 국고, 교비로 나누어 각 공종 구분 산출내역서
             부가세포함 제안하며 관련서류는 10부씩 제출
          <특기사항>
          1)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서로서의 효력을 인정하지 않음)
          2)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 1장(공종별설계도서, 산출내역서 포함)
      마. 구비서류
          1) 입찰(제안)참가신청서 1부(현장설명시 배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5)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6)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현장설명시 배부)
          7) 청렴이행계약서 1부(현장설명시 배부)
          8)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

   8. 제안서 평가 및 시공업자 선정
      가. 제안서 평가 방법 : 대학내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한 후 기술 내용 및 가격을 참고하여 평가
      나. 시공업자 선정
         1) 제안서 평가는 기술내용 점수와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
         2) 종합평가점수가 고득점자인자를 우선 협상자로 선정, 단,1차 협상대상자가 없거나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차점자로 하여금 협상하여 재선정할 수 있음
         3) 제안서에 대한 우리대학에서 프리젠테이션을 요청할 경우 지정하는 일시와 (일정 별도 통보)
           장소에 참석하여야 함 (미 참석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다. 협상대상자로 선정 후 협의하여 계약자를 선정 함(대학의 설계조정 요청이 있을 경우 응하여야 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제안서류 제출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1.질의 및 회신
     1)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지정한 기일 이내에 직접 서면으로 (대표자인감
        날인) FAX(031-400-7058)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2) 질의회신 : 2013.12.31(화)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탈락 업체의 제안서 및 도면작성 비용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공사에 따른 법정 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청렴계약이행서, 공사관련 학과 요청사항,
        진리관 공사에 따른 전기시설 반영내역, 네트워크 구성계획, 진리관 건축도면 및 평면도, 대학에서
        요청하는 모든사항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대학에서 요청시 입찰참가자는 지정된 일시(별도통보)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 출석하여 제안내용을
        설명해야 함
    라.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내용요청이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마.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김대성 (☏ 031-400-7061, FAX.031-400-7058)


                                             위와 같이 공고함

                                               
                                               2013. 12. 18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