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견적제시공고]2013학년도 교내PC유지보수 업체선정

작성자 조인선 작성일 2013.02.19 19:45 조회수 2281

[견적제시공고] 안산대학교 물품관리 제2013-5 호2013학년도 교내PC유지보수 업체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1. 견적건명 : 2013학년도 교내PC유지보수 업체선정 건2. 규 격 : PC유지보수계약조건(붙임참조)3. 참가자격 1) PC유지보수 취급업체로 영업 종목 납세번호를 부여 받은 업체 2) 최근 3년이내 사업장 및 교육기관에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자 3)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4) [PC유지보수 계약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자4. 견적서제출 1) 마감일시 : 2013년 2월 22일(금) 11시까지 2) 제출방법 : [산학처]PC유지보수-업체명 이메일 주소 - buy@ansan.ac.kr5. 제출서류(이메일에 첨부사항) 1) 교내PC유지보수 견적서(부가세포함가격) - 포함사항 : 2013.3.1 ~ 2014.2.28.(1년 단위 연장가능)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5) 최근 3년이내 사업장 및 교육기관에 유지보수 교육기관 유지보수 실적증명서 1부 (계약상대업체에서 발행한 것이어야 하며, 계약건명, 계약금액, 계약기간, 유지보 수 물품목록 및 수량이 명시되어야 함)6.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견적제시자(부가세 및 부대경비포함)7. 기타사항 1)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2)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 계약보증금은 규정에 의하여 계약시 낙찰금액의 10%를 현금 또는 보증서(이행보증증권 포함)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3) 문의사항 : 규격문의 산학협력처 박충희(031-400-6994) 공고문의 물품관리팀장 조인선(031-400-6913) 붙임 1. PC유지보수 계약조건1부. 끝. 2013. 2. 19.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