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제시공고]안산대학교 제2013-1호
진리관 강의실 수강용책걸상 구매
안산대학교 진리관 강의실 수강용책걸상 구매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다 음 - - - - - - - - - - - - - - - - -
1. 견적건명 : 안산대학교 진리관 강의실 수강용책걸상 구매 2. 규 격 : 물품규격서 1,2,3안 중 택1(단, 앞 가림판에 대학로고 레이져타공) 3. 참가자격 : 당해 업종에 필요한 인.허가 및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4. 견적서제출 1) 마감일시 : 2013년 1월 28일(월) 16시까지 2) 제출방법 : 제목[안산대학교 진리관 강의실 수강용책걸상]-업체명 제출 이메일 주소 - buy@ansan.ac.kr 5. 제출서류(이메일에 첨부사항) 1) 견적서 1부(부가세/대학로고인쇄비포함가격) 2) 사업자등록증 1부 3)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6.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견적제시자(부가세 및 인쇄 포함) 7. 납품일자 : 계약일로부터 28일 8. 납품장소 : 안산대학교 지정 강의실(진리관 3,4,5층) 9. 기타사항 1)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 2)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3) 대금은 납품 검수 후 7일 이내에 지급함 4) 계약보증금은 규정에 의하여 계약시 낙찰금액의 10% 이상을 보증서(이행 보증증권)로 납부하여야 한다. (보증기간은 납품기한일 이후 60일이상) 5) 납기 후 무상 A/S 3년이상 6) 문의사항 : 물품관리팀 김재현 (031-400-7060)
첨부파일 1. 물품규격서 3부. 끝.
2013.1. 25.
안 산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