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2012-10호] (재공고)도서관 리모델링 및 역사전시실 구축 공사업자 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명 칭 : 도서관 리모델링 및 역사전시실 구축 공사업자 선정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도서관1~3층 다. 공사면적 구 분 | 도서관1층 | 도서관2층 | 도서관3층 (역사전시실) 포함 | 계 | 면적 | 평 | 344 | 272 | 197(30) | 약813 |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2013. 2. 15(금)까지 마. 사업비 : 리모델링 공사비용(건축물관리비) : 220,000,000원 이내 (VAT포함) 항온항습기, 모빌렉등(집기비품매입비) : 56,000,000원 (VAT포함) ※ 냉난방기 설치용 전기인입공사 포함
2.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제안 및 공사 일괄입찰)
3. 제안 및 공사범위 가. 제안 : 도서관 1층 ~ 3층 리모델링 및 3층 역사전시실 구축 공사에 따른 모든 필요공종의 설계 및 제안 ※ 공사범위의 상세내용은 현장설명시 설명 나. 제안(안) 확정 후 제안서에 의한 공사 도서관 1층 ~ 3층 리모델링, 서가 이전 및 3층 역사전시실 구축 다. 공사완료 후 제출 및 보관이 필요한 공종별 도면 제출 및 감리 라. 공종에 따른 대관청 인허가 및 신고 포함
4.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필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나.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건축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 정부기관,공공기관 등의 실내건축 단일공사 도급액 3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 도서관 및 기록물 전시실 공사 실적있는 업체 가산점 부여(실적제출) 라. 2개 이상의 전문공사업체의 공사자가 시공할 경우 입찰참가업체가 대표자로 하여 모든 공사 및 하자보수 책임부담 가능업체
5. 공사세부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공 고 | 2012. 12. 28(금) | 대학홈페이지 | | 현장설명 | 2012. 1. 4(금) | 본관5층 대회의실 | | 제안서제출마감 | 2013. 1. 11(금) 12시까지 | 본관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109호) | | 평가 및 업체선정 | 2013. 1. 14(월) | - | | 계 약 | 2013. 1. 15(화) | 본관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109호) | | 공 사 | 2013. 1. 15(월) ~ 2. 15(금) | 도서관리모델링 | | ※ 철거로 인한 제반 환경폐기물 신고 및 처리 기간이 공사기간에 포함됨
6.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 시 : 2012. 1. 4(금) 11:00 (등록 : 10시부터) 나. 장 소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 라.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현장에서 배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4) 한국디자인진흥원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필증(원본대조필) 1부 5)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 현장설명 미 참가업체는 입찰(제안)에 참가할 수 없음
7. 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 가. 제출일시 : 2013. 1.11(금) 12:00까지 나.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 (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접 수 처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사무실(109호) 라. 제안서 내용 1) 조감도 층 별 1개 (900× 1200/10mm보드부착, 보드 뒷면 중앙에 사명표기/액자지양) 2) 설계도면(평면도, 입면도 디자인 공종별 도면 포함, A3제작) 8부 시방서(건축 전기, 정보통신등 해당 공종모두, A4제작) 8부 3) 가격제안서(전체 및 공종별 구분 산출내역서, 부가가치세 포함, 밀봉 날인하여 제출) 8부
<특기사항> 1)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2)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 1장(공종별설계도서, 산출내역서 포함) 마. 구비서류 1) 입찰(제안)참가신청서 1부(현장에서 배부)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공사실적증명서 1부 (실내건축공사 단일공사 도급액 3억원 이상 실적 ) : 발주기관장의 확인을 필히 득할 것 ※ 도서관 및 기록물 전시실 공사 실적, 가산점 부여 4)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각 1부 5)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개인인감 6)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8. 제안서 평가 및 시공업자 선정 가. 제안서 평가 방법 : 대학내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한 후 평가방법등을 결정하고 제안서을 참고하여 평가 ※ 제안서에 대한 우리대학에서 프리젠테이션을 요청할 경우 지정하는 일시와 (일정 추후 통보) 장소에 참석하여야 함 (미 참석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나. 시공업자 선정 -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로 하여금 협상하여 시공하게 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탈락 업체의 제안서 및 도면작성 비용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에 따라 현장설명에 참가하여 도서관 리모델링 방향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함. 다.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라. 대학에서 요청시 입찰참가자는 지정된 일시(추후통보)에 제안서 평가심사위원회에 출석하여 제안내용 (PPT)을 설명해야 함 마.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김대성 (☏ 031-400-7061, FAX.031-400-7058)에게 문의바람
위와 같이공고함
2012. 12. 28
안 산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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