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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대학교 기숙사(예지관)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작성자 나윤성 작성일 2012.12.11 17:26 조회수 2839

안산대학교 기숙사(예지관)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시설공고 제 2012-09 호

                                        안산대학교 기숙사(예지관)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안산대학교 기숙사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기숙사시설(신축) 개요
              1) 지하 2층 지상5층/ 연면적 9,289㎡(기숙실, 휴게실, 식당, 체력단련실, 관리실 등)
              2) 기숙실 구성

구 분

기숙실

게스트룸

1인실

2인실

3인실

수용
인원

수용
인원

수용
인원

수용
인원

5층
4층
3층
2층
1층

2
2
2
2
2

2
2
2
2
2

20
38
30
25
21

40
76
60
50
42

10
10
10
8
8

30
30
30
24
24

32
50
42
35
31

72
108
92
76
68

19
-
-
-
-

10

10

134

268

46

138

190

416

19

      * 기숙실 3인실은 4인으로 운영함

         라. 위탁운영내용 : 기숙사 운영에 따른 입사자관리, 행정업무, 프로그램 및 서비스 제공, 경비관리, 위생관리,
              비품 및 용품관리, 홈페이지운영 등 대학에서 위탁한 사항 (세탁실 운영업체 선정 및 관리포함)
         마. 운영기간 : ‘13.3.1~’14.2.28 (1년), 계약기간 만료후 협상하여 1년간 연장계약 할 수 있음
         바. 운영준비 : 낙찰된 업체는 운영기간 1개월 전에 기숙사 개설 및 운영에 지장이 없도록 모든 시스템을 확인
              하고 대학과 홈페이지설치 등 운영방법을 협의하여야 한다.

      2.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로 다음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1) 수도권(서울, 경기도, 인천시)에 본사를 둔 업체
              2) 기숙사운영에 필요한 전문 인력 및 자격을 보유한 자본금 3억원 이상인 업체
              3) 경비업법에 의한 시설경비업 면허 소지업체
              4)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나.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단일 계약건으로 수용인원 400명이상의 대학 기숙사(생활관)를 2년 이상 연속적
              으로 위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 해당시설의 운영을 일괄 위임받아 일반 행정관리 입사자관리, 각종 프로그램 운영 및 생활서비스, 시설
                관리 업무 등을 총괄적으로 수행한 실적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마친 업체
         라. 본 대학의 기숙사 위탁운영업체 선정에 따른 모든 방법에 동의하는 업체

      3. 진행 세부일정(아래 일정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진행내용

일 정

장 소

 입찰공고

‘12. 12. 11(화)

본 대학 홈페이지

 위탁운영에 대한 현장설명

‘12. 12. 18(화)

본관 5층 대회의실

 위탁운영참가신청 접수
 (운영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12. 12. 26(수)

본대학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제안서류 평가 및 심사

‘12. 12. 27(목)

본 대학

 위탁운영자 선정(협상)

 

본 대학(협상일시추후별도 통지)

 계약체결

‘13. 1.  

본 대학

      4. 현장설명
         가. 일시 : 2012년 12월 18일(화) 11:00  ( 신청은 당일 10:00-10:55 )
         나. 장소 : 본 대학 본관 5층 회의실
         다.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현장에서 배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라. 내용 : 당일 현장에서 설명 및 자료 배포

      5. 위탁운영 (입참참가 제안) 신청
         가. 일시 : 2012. 12. 26 (수) 15:00까지
         나. 장소 : 본 대학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본관109호) 제출(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구비서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 위탁운영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포함,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 입찰보증금 또는 보험증권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 운영실적 증명서 (기숙사 소유기관 발행으로 해당기관 담당자 연락처 필히 기재할 것)
              - 운영제안서 11부
              - 가격제안서 1부 (봉인후 날인)
              - 확약서 1부  


      6.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참가등록 시 제출
              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7. 평가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대학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방법을 정하고 제안서를 평가한다.
         나. 필요시 1차로 3-5개 업체를 선정하여 제안서 세부내용 설명을 위해 PT를 실시한 후, 고득점 순에 의하여
              협상을 진행한다.
         다. 협상 후 본교에서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한다.
         라. 평가과정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다.
         마. 추가 제안이나 추가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한다.
         바.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에게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8. 위탁운영자 선정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무효로 처리한다.

      9. 중요사안 안내 및 답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제안서제출과 관련 중요한 내용 변경 및 안내사항에 대하여 본 대학 홈페이지의 구매•
         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10. 참가자 유의사항
         가. 참가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제출서류 등에 부정,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 절차에서 제외되거나
              계약체결 이전 또는 이후에 관계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법적책임을 물을 수 있다.
         나. 위탁운영 신청시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관련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는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 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에 임하여야 한다.
         라. 계약서는 대학에서 공고문, 제안내용, 협상내용 및 합의된 내용을 토대로 하여 작성한다.

      11. 기타사항
         가. 위탁운영참가자는 현장설명회에 필히 참가하여야 하며 위탁운영에 필요한 현장설명과 모든 내용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다. 본 공고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나윤성(031-400-7059)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2. 12. 11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