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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대학교 기숙사 내부 가구구입 및 설치 입찰공고

작성자 나윤성 작성일 2012.11.09 14:34 조회수 2688

안산대학교 기숙사 내부 가구구입 및 설치 입찰공고


     [시설공고 2012-8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안산대학교 기숙사 내부 가구구입 및 설치
         나. 소재지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다. 기숙사 규모
              1) 지하 2층 지상5층, 연면적 9,289㎡(식당, 체력단련실, 관리실, 부대공간 포함)
              2) 기숙실 구성(상세내용은 현품설명회 당일 현장에서 배부하는 제안요청서 참조)

구분

기숙사

게스트룸

1인실

2인실

3인실

수용인원

수용인원

수용인원

수용인원

5층

2

2

20

40

10

30

32

72

19

4층

2

2

38

76

10

30

50

108

-

3층

2

2

30

60

10

30

42

92

-

2층

2

2

25

50

8

24

35

76

-

1층

2

2

21

42

8

24

31

68

-

10

10

134

268

46

138

190

416

19

         라. 기숙사 내부 가구설치 완료 : 계약일로부터 - '13. 1. 31까지
         마. 입찰참가자격
              1)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주사업장 또는 공장을 갖춘 가구 제조업체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해당하지않는 자로서 현품설명회에 참가한 후 소정의 서류를 모두
                  갖추어 입찰등록을 마친 자
                  ※ 생산업체별 1곳만 참가 가능(대리점 참가의 경우 본사 위임장 첨부)
                  ※ 공동도급 이행방식 적용불가
              2)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 또는 공공기관에 기숙사 관련 가구를 단일계약건으로 3억원 이상
                  제조하여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
                  증명서(사무용가구) 소지 업체
                  ※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발행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이어야 함
              4) 친환경인증서 또는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ISO14001)가 있는 업체
         바. 진행일정(아래 일정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공고

2012. 11. 9(금)

대학 및 조달청 홈페이지

 

현품설명회

2012. 11. 19(월) 15:00

본 대학 본관5층 대회의실(505호)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2012. 11. 26(월) 14:00 ~ 16:00까지

본 대학 본관5층 대회의실(505호)

 

견본품 설치

2012. 12. 3(월) 10:00 ~ 15:00까지

본 대학 강석봉기념관 지하 중강당
(별도공지)

 

제안발표(P T) 및 품평회

2012. 12. 5(수) 15:00

견본품 설치장소

 

협상 및 계약

2012. 12. 7(금)

본관 1층 행정지원처

 

기구납품

2013. 1. 31(목)까지

각 기숙실 및 식당 등

 

                 ※ 본 입찰과 관련된 상세내용은 현품설명회 당일 대학에서 배부할 제안요청서 참조할 것
              
     2. 입찰 및 낙찰자결정 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서, 제안설명(PT), 품평회 및 가격 등을 종합평가하여 평가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진행, 낙찰자를
          결정함.

     3. 현품설명회 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 '12. 11. 19(월) 15:00(등록 : 14:00 - 14:50분까지)
                  ※ 14:50분 이후 등록신청 불가
         나. 장소 : 본관5층 대회의실(505호)
         다.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 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본사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자로 등록현장에서
              현품설명회 참가신청서 및 아래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
              (1가지라도 미제출자 및 제출서류 미비자는 현품설명회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구비서류(사본인 경우 모두 필히 원본대조필 하여야 함)
              1) 현품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현품설명회 당일 현장에서 배부함)
              2) 사업자등록증 1부
              3)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하며, 대표자가 직접 참석시 신분증
                 사본 1부)
              4)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중소기업중앙회 발행 / 유효기간 이내의 것이어야 함)
              5) 친환경인증서 또는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ISO14001) 1부(유효기간 이내의 것이어야 함)
              6)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4.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가. 일시 : '12. 11. 26(월) 14:00 ∼ 16:00까지 (현품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함)
         나. 제안서 제출방법 : 입찰등록일 당일 직접방문제출(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접수처 : 본관5층 대회의실(505호)
         라. 제안서 내용 : 현품설명회 당일 현장에서 배부할 제안요청서 참조할 것
         마. 구비서류(사본인 경우 모두 필히 원본대조필 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입찰등록 당일 현장에서 배부함)
              2) 사업자등록증 1부
              3)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4) 제안서 8부 및 제안서 원본CD 1매
                  - 제품설명서(가구별 디자인, 규격, 소재, 특징 및 장점 등)
                  - 가구배치계획(Layout) 3D도면
                 ※ 실별 가구배치계획은 기숙용 1인실, 2인실, 3인실(4인), 게스트룸19실(VIP룸 2실 포함)휴게실,
                     식당 등에 대한 평면도 각 1부
              5) 가격제안서 1부(지정양식 작성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
                  - 세부 산출내역서(지정양식) 첨부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
              6) 납품실적증명서 및 실적현황 각 1부(지정양식)
                  - 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한 것으로 발주기관장의 날인과 담당자의 확인서명, 연락처를 필히
                     기재하여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 또는 공공기관에 기숙사 관련 가구를 단일 계약건으로 3억원 이상
                     제조하여 납품한 실적만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함
                  - 현재 진행중인 사업 제외
                  - 각 실적증명서 순으로 실적현황(이메일 전송)에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함
              7) 확약서 1부(지정양식)
              8)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입찰일 현재 체납상태가 아니어야 함)
              9) 입찰보증보험증권(제안금액의 5%이상) 1부
                  ※ 구비서류 중 6항, 7항목 서류는 현품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대학에서 이메일로 전송함


     5. 견본품 설치
         가. 대상 : 현품설명회 참가 및 입찰등록, 제안서 제출업체 중 대학에서 견본품 설치 업체로 결정한 업체
         나. 일시 : 2012. 12. 3(월) 10:00∼15:00까지
         다. 장소 : 강석봉기념관 지하 중강당(별도공지)
         라. 설치 견본품 및 기타사항은 현품설명회 당일 배부하는 제안요청서 참조할 것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동법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8. 입찰(제안서제출)에 관련된 사항
         가. 제안업체는 대학측의 평가방법 및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및 배치도면 작성, 견본품설치, 기숙사 내부 가구배치 등 모든 비용은 업체에서 부담, 대학에서 일체
              지급하지 않음
         나. 모든 참가업체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기숙사 도면(가구
              설치실 도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입찰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오니 수시로 열람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확인)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제안)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모든 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계약 이후라도 낙찰이 취소됨과 동시에 향후 본 대학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및 구매 등 입찰참가를 제한함
         라.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마. 기타 문의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나윤성(☏031-400-7059)에게 문의하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12. 11. 9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