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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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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매점 위탁운영 업체선정의 건(식당 인테리어 포함)

작성자 조인선 작성일 2012.11.05 19:53 조회수 2543

 입  찰  공  고


      공고 제 2012 - 8 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안산대학교 식당•매점 위탁운영업체 선정(식당 인테리어공사 포함)
          나.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위탁운영기간 : 2013. 1. 1 ~ 2015. 12. 31 (3년)
               - 3년 : 계약만료 2개월전까지 쌍방간 해지의사가 없으면 2년 재계약 할 수도 있음

      2.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규정에 의거 유자격자로 식품위생법제37조
               (영업의 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항(식품접객업) 마목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한 자로 구내식당,매점 등으로 집단급식소 허가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법인 또는 개인
          나. 학교급식 운영 실적이 있고, 단위사업장 중식기준 1일 식수인원 1,000인 이상의 급식을 운영하 며,
               신속하고 원활한 공급을 위해 영업소(개인의 경우 주소지)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
               지역)에 있는 법인 또는 개인(최근3년이내/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입찰공고일기준)
          다. 현장설명회에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마친 법인 또는 개인
          라.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법인 또는 개인
          마.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3. 위탁운영업체선정을 위한 세부일정

추진내용

일 정

장 소

1

위탁운영 입찰공고 (대학홈페이지)

11/5(월)

본 대학 홈페이지 게제

2

위탁운영에 대한 현장설명

11/12(월) 15:00~

본관5층 대회의실

3

질의접수마감

11/15(목) 12:00까지

-

질의회신

11/16(금)

본 대학 홈페이지 게재

4

위탁운영참가신청 접수

(운영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11/29(목)

본대학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
(107호)

5

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

12/3(월)~12/4(화)

본 대학

6

신청서류 평가 및 심사(현장실사)

12/5(수)~12/6(목)

본 대학/최고점수순 3개업체관련
현장실사

7

위탁운영자 낙찰자 선정(협상예정)

12/7(금)(예정)

본 대학(협상일시추후별도 통지)

8

식당*매점 위탁운영업체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후10일이내

본 대학

      4.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 2012년 11월 12일 (월) 15:00 ~
          나. 장소 : 본대학 본관동 5층 회의실
          다.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 (현장에서 배부) 1부.
               - 사업자등록증 또는 주민등록증 사본1부(원본대조필).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5. 위탁운영참가등록
          가. 일시 : 2012년 11월 29일 (목)
          나. 장소 : 본대학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본관107호) 제출(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구비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 위탁운영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필요시)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 입찰보증금.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 운영실적 증명원,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각1부.
               - 운영제안서(봉인)8부, 실내투시도 각2개 및 설계도면, 가격제안서(봉인) 각8부.
               - 확약서 1부.  
               - 타대학 영업신고증 사본(위탁급식업 확인용) 1부.

      6.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예치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위탁운영
               참가등록 시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7. 업체선정방법
          본 대학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구성된 위원이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위원회에서 1차 서류심사 후
          최고 점수순 3개 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업체 제안설명(20분이내)과 2차 현장방문
          심사를 합산 평가하여 본 대학에 최상의 운영조건을 제시한 업체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한다.
          협상순서는 총평점이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총평점이 동일한 제안자가 2업체이상 일 경우 2차
          현장방문심사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한다.

           ※ 제안설명회 순번은 설명회 당일 현장에서 추첨에 의해서 결정한다.

       8. 낙찰자 결정 : 최고 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낙찰자로 결정되며,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9. 위탁운영자 선정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무효로 처리

      10. 질의 및 회신
           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지정한 기일 이내에 서면(본 대학 소정양식)
                으로  FAX(031-400-7062) 또는 우편(11/15내 등기도착분한함)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이에 대한 답변사항은 현장설명회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질의회신 : 2012. 11. 16(금)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1. 참가자 유의사항
           가. 참가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제출서류 등에 부정,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 절차에서 제외
                되거나 계약체결 이전 또는 이후에 관계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법적책임을 물을
                수 있음
           나. 위탁운영 신청시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탈락업체의 제안서 및 도면작성 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12. 기타사항
           위탁운영참가자는 위탁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 조인선
           (031-400-691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위탁업체선정 심사기준 각 1부.
                 2. 제안 관련 서식  각 1부.
                 (위탁운영참가신청서/운영실적 증명원/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확약서/가격제안서)
                 3. 서면질의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12. 11. 5.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