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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숙사 출입통제설비 구축공사 업체선정공고

작성자 나윤성 작성일 2012.08.20 21:46 조회수 2950

기숙사 출입통제설비 구축공사 업체선정공고


     [시설공고  2012-7호]
           
                                            기숙사 출입통제설비 구축공사 업체선정공고
  
     1. 공사명 : 안산대학교 기숙사 출입통제설비 구축공사

     2. 소재지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3. 기숙사 규모
           가. 지하2층 지상5층,  연면적 9,289㎡ (식당, 체력단련실, 관리실, 부대공간 등 포함)
           나. 기숙실 구성

 

기 숙 사

게스트룸

1인실

2인실

3인실

수용인원

수용인원

수용인원

수용인원

5

2

2

20

40

10

30

32

72

19

4

2

2

38

76

10

30

50

108

-

3

2

2

30

60

10

30

42

92

-

2

2

2

25

50

8

24

35

76

-

1

2

2

21

42

8

24

31

68

-

10

10

134

268

46

138

190

416

19

     4. 출입통제설비 구축공사기간 : 계약일로 부터 ∼ 2012.12.31까지

     5. 기숙사 출입통제설비 구축계획 및 규격서(별첨 #1) : 현장설명일 당일 세부내용 설명

     6. 참가자격
           가. 수도권(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주사업장을 둔 공사업체
           나. 전기공사 및 정보통신공사 및 소방시설공사 등록업체로 기숙시설출입통제설비 구축실적 5억 이상 및
                기숙시설 400인이상 출입통제설비 구축공사 실적업체      
           다.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7.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 후 협상)


     8. 진행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일

8. 31 (금) 11:00

본 대학 본관 5층 대회의실

등록10시~

질의접수 마감

9. 4  (화) 12시까지

팩스(031-400-7058)

 

질의회신

9. 7 (금)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

 

제안서제출

9. 20(목) 12:00까지

본 대학 본관 1층 109호 시설관리팀

견적포함

제안설명회

대상업체에 개별통보

-

 

     9.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 2012. 8. 31(금) 11:00 (등록 : 10:00 - 10:55까지)
                ※ 10:55분 이후 현장설명 참가신청 불가함
           나. 장소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
                ( 미제출자는 현장설명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구비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현장설명일 당일 현장에서 배부함)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3) 전기공사 및 정보통신공사 및 소방시설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10. 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
           가. 제출일시 :  2012. 9. 20(목) 12:00까지(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함)
           나.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 (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접 수 처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사무실(본관 109호)
           라. 제안서 내용
                1) 제안서(설계도면, 시방서, 세부 물품 내역서, 유지관리 A/S 계획서, 공정표, 제안제품의 기기설명,
                    장단점비교 등 포함) 각 8부
                2) 가격제안서(세부산출내역, 부가가치세 포함, 밀봉 날인하여 제출, 견적내용에는 제품사양을 상세히
                    기재하기 바람) 8부
                3)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에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미날인시 무효)
                4)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 1장(설계도면, 시방서, 산출내역서 등을 포함)
           마. 구비서류
                1) 입찰(제안)참가신청서 1부(제안서제출 당일 현장에서 배부함)
                2) 공사실적증명서 1부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한 것으로 필히 발주기관장 날인하여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각 1부
                4)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2011, 2012년도)
                5)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6)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11. 제안(PT)설명회
           가. 일시 : 대상업체에 개별통보
           나. 참석대상 : 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를 마감일시까지 제출한 업체 중 본 대학에서 선정한 제안업체 설명이
                필요한 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제출)
           다. 제안설명방법 : 대상업체별 30분 이내(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로 시청각기 자재를 사용할 시 해당업체
                에서 노트북을 준비하여야 함.
           라. PT 지정 일시와 장소에 참석하여야 함 (미 참석시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음)

     12. 제안서 평가 및 시공업자 선정
           가. 제안서 평가 방법 : 대학내에서 평가위원회 구성한 후 기술 및 가격을 참고하여 평가
           나. 시공업자 선정
                1) 기술점수(제안내용, A/S, 신뢰도 등)와 입찰(제안)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
                2) PT대상자를 선정하고 PT후 종합평가점수가 고득점자순으로 협상하며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차점자로 하여금 협상하여 재선정할 수 있음

     13.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제안서 및 구비서류 제출시 함께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14.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5. 질의 및 회신
          1)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제안)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지정한 기일 이내에 서면으로 (대표자인감 날인)
              FAX(031-400-7058)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하여야 함.
              (질의접수 마감일시 이후 도착한 질의는 접수하지 아니함)

           2) 질의회신 : 2012. 9. 7 (금)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예정)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참가자에게 있음


     16. 기타사항
           가. 제안업체는 학교측의 평가방법 및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및 도면작성비용 등 일체 지급하지 않음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안산대학교 기숙사 출입통제
                설비 구축 계획 및 규격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기숙사 도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    하여 학교홈페이지에 구매·공사란에 탑재
                하오니 수시로 열람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제안)참가자에게 있음
           다.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라. 가격제안서 제출시 안전관리비 및 근로자에 대한 제반 보험가입 등을 계상하고 공사완료 후 준공계 제출시
                함께 지출내역에 대한 제반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마.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나윤성 (☏ 031-400-7059, FAX.031-400-7058)


                                                                     위와 같이 공고함


                                                                        2012. 8. 20


                      안 산 대 학 교 총 장